키스오브라이프 타이틀곡 ‘쉿’ MV 이틀만에 500만뷰 ‘돌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공개 이틀 만에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미니앨범 'KISS OF LIFE'의 타이틀곡 '쉿 (Shhh)'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이틀 만에 조회수 500만 뷰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첫 번째 미니앨범 ‘KISS OF LIFE’의 타이틀곡 ‘쉿 (Shhh)’ 뮤직비디오는 공개된지 이틀 만에 조회수 500만 뷰를 달성했다.
앨범 발매 전 사전 프로모션 콘텐츠로 공개했던 멤버 나띠의 솔로곡 ‘Sugarcoat’의 뮤직비디오는 230만 뷰, 팀의 서정적 매력을 담아낸 수록곡 ‘안녕, 네버랜드’의 뮤직비디오가 54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데뷔 전부터 뜨거운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해온 이들은 타이틀곡을 통해 기성 아이돌 못지않은 탄탄한 실력과 매력을 보여주며 ‘괴물 신인’의 출격을 제대로 알렸다.
타이틀곡 ‘쉿 (Shhh)’의 뮤직비디오는 스토리와 퍼포먼스를 분리해 보여주는 기존 뮤직비디오에 없던 신선한 구성과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멤버들은 하나로 뭉치며 진정한 자유와 진짜 자신을 찾게 됐고 혼자 무대에 올라 실패를 겪었던 나띠와 함께 오디션 무대에 올라가는 스토리는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해방감과 감동을 선사했다. 엔딩 크레디트와 함께 공개된 ‘쉿 (Shhh)’의 퍼포먼스는 이들의 자유롭고 유니크한 개성을 한껏 담아냈다는 평가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후 글로벌 팬들은 “K-POP에 국한되지 않고 정말로 세계적인 팝 곡을 듣는 것 같은 데뷔곡이다”, “마치 한 편의 무대를 본 듯하다. 마지막에 네 멤버가 함께 무대에 오를 때 소름이 돋았다” 등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보검, 4년 만에 팬미팅 ‘칸타빌레’ 개최
- 지수 ‘꽃’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 1억뷰 돌파
- 오마이걸, 청초한 요정들
- BTS·스키즈 ·세븐틴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TOP3
- ‘킹더랜드’ 이준호X임윤아 기자회견장서 무슨 일이? 깊어져가는 믿음
- 정국, 美 GMA 서머 콘서트 시리즈 출격…솔로 무대 첫 공개
- “아버지처럼 멤버들 챙겨주신 분”…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대표 미담 또 나왔다
- [인터뷰] 우현진 “데뷔작 ‘구미호뎐1938’ 만난 난 행운아”
- [종합] ‘나혼산’ 최재림, 살벌한 반전 일상... 집 정리→‘파전+막걸리’ 먹방
- ‘나혼산’ 이주승 “축지법? 천우희한테 전수해 잠시 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