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2주년' 박보검, 4년 만에 팬 미팅 연다..."팬들과 만남 기다려 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2주년을 맞은 배우 박보검이 4년 만에 팬 미팅을 열고 팬들과 마주한다.
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박보검이 데뷔 12주년 기념 팬 미팅 Cantabile(칸타빌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 미팅은 박보검의 데뷔 1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다.
한편,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 미팅 'Cantabile'는 오는 8월 11일~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 11일~12일 양일간 개최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데뷔 12주년을 맞은 배우 박보검이 4년 만에 팬 미팅을 열고 팬들과 마주한다.
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박보검이 데뷔 12주년 기념 팬 미팅 Cantabile(칸타빌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팬 미팅은 오는 8월 11일 오후 7시 30분, 12일 오후 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박보검은 훈훈한 분위기를 머금은 청량미를 뽐냈다. 또한 포스터 하단에 명시한 타이틀 'Cantabile'는 우리의 시간이 언제나 노래하듯 즐겁기를 소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팬 미팅은 박보검의 데뷔 12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행사다. 박보검은 팬들의 행복한 표정이 아름다운 선율로 바뀌어 공연장에 울려 퍼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팬 미팅을 기획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보검은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려왔다. 늘 감사한 팬분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공연에 담아내고자 한다. 귀한 발걸음을 해주시는 만큼 노래하듯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보검 데뷔 12주년 기념 팬 미팅 'Cantabile'는 오는 8월 11일~12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국, 방탄소년단으로 무대 섰던 美 콘서트 솔로로 출격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컴백 앞둔 오마이걸, 여름만의 청량함 더했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해외에서 나는 아이브...英 매체 호평, 찬사 이어져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공찬,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 합류...츤데레 순정파 변신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뉴진스, '슈퍼 샤이' 선공개로 컴백 예열...금발 브릿지 스타일 '주목'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
- '조선체육회' 이천수, 해설 중 '손흥민→손홍만', '황인범→황인배' 실수에 폭소 - MHN스포츠 / M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