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미니 LED TV ‘C845’ 7월 7일 출시

남궁선희 매경비즈 기자(namkung.sunhee@mkinternet.com) 2023. 7. 8. 09: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 제공 : TCL >
글로벌 안드로이드 TV 1위 브랜드 TCL이 지난 7일 쿠팡에서 TCL 미니 LED TV C845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수한 시청각 품질과 스마트 기능을 탑재한 TCL C845는 올라운드 4K Mini LED TV로, 게임, 스포츠 등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성능을 자랑한다. 55“, 65”, 75“, 85” 네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쿠팡을 통해 구입 시 무상 AS 및 로켓설치 서비스를 지원한다.

AiPQ 프로세서 3.0의 혁신적인 5가지 Ai-Picture-Quality 알고리즘과 TCL만의 Mini LED 백라이트 기술, QLED 컬러 기술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비주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선명하고 생생한 디스플레이를 구현했다. 최고 밝기는 HDR 2000니트이며 10억 가지 색상을 구현하는 퀀텀닷 나노 크리스탈을 이용해 DCI-P3 표준에 따라 97%의 범위를 자랑한다.

최대 896개의 전체 배열 로컬 조광 영역을 통해 보다 향상된 채도, 대비로 영화와 게임 등을 즐길 때 탁월한 시각 성능을 보장한다. Dolby Vision IQ와 Dolby Atmos를 갖춘 TCL C845는 IMAX Enhanced 인증을 획득, 놀라운 화질과 우수한 서라운드 사운드로 최상의 시청각 경험을 제공한다.

TCL C845는 Multi View 2.0, AR 피트니스 등 스마트 기능이 도입되어 있어 화상 회의를 위한 분할화면, 홈트레이닝 등을 지원한다. 사용자의 피로도를 낮추기 위해 아이케어 솔루션을 탑재했다. 뿐만 아니라 더욱 향상된 리프레시 속도와 144Hz VRR 및 240Hz 게임 가속기, AMD FreeSync Premium Pro 인증으로 게임 속 초고도 모션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고 제공하며 거의 모든 프레임 속도에서 완벽한 게임 플레이를 약속한다.

우아하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가정은 물론 다양한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TCL C845는 쿠팡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