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숲의 요정 변신…콘셉트 요정들의 콘셉트 필름 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숲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7월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아홉 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glass' 콘셉트 필름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오마이걸은 짙은 녹음이 우거진 숲속, 순백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오마이걸만의 프레시한 매력을 한껏 선보인 만큼 이번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더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숲의 요정으로 변신했다.
7월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아홉 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glass’ 콘셉트 필름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오마이걸은 짙은 녹음이 우거진 숲속, 순백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고 있다. 프릴이나 쉬폰 등 다채로운 디테일로 퓨어하면서도 우아한 무드가 묻어나는 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으로 각 멤버마다의 개성을 살린 것은 물론, 청순한 아우라를 드러내고 있다.
여름의 생명력 넘치는 자연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진다. 오마이걸만의 프레시한 매력을 한껏 선보인 만큼 이번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더해지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Golden Hourglas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심형탁, ♥사야 몰래 개조한 신혼집 공개 “日에 후지산 뷰 집 짓는 중”(신랑수업)[어제TV]
- 알베르토, 충격적 이혼사례 고백 “지인 아내, 친정父라 속인 남자 아이 출산”(고소한남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