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임영웅 인물퀴즈 출제에 발끈 “나를 보내려고”(지락실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 안유진이 나영석 PD의 노골적인 국민가수 문제 출제 의도에 발끈했다.
나영석 PD의 "문제 아주 자극적이다"라는 경고 속, 무려 '임영웅'이 문제로 출제된 것.
출제 의도가 들통난 나영석 PD는 멋쩍은 웃음을 빵 터뜨렸다.
옆에 있던 이은지가 "나랑 동갑인데 왜 임영웅 씨는 선생님이고 나는 언니냐"고 의문을 드러내는 가운데, 나영석 PD는 "트로트계에 보내는 사과 편지였다"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아이브 안유진이 나영석 PD의 노골적인 국민가수 문제 출제 의도에 발끈했다.
7월 7일 방송된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 9회에서는 식사를 건 인물 퀴즈가 이어졌다.
지난주 '송가인'이 정답인 인물 퀴즈를 틀렸던 안유진에겐 이날 또 한 번의 시험이 닥쳤다. 나영석 PD의 "문제 아주 자극적이다"라는 경고 속, 무려 '임영웅'이 문제로 출제된 것.
"임영웅 선생님"이라며 그 어느 때보다 공손하게 정답을 맞힌 안유진은 "아니 이건 저를 그냥 보내려고"라고 발끈했다. 출제 의도가 들통난 나영석 PD는 멋쩍은 웃음을 빵 터뜨렸다.
옆에 있던 이은지가 "나랑 동갑인데 왜 임영웅 씨는 선생님이고 나는 언니냐"고 의문을 드러내는 가운데, 나영석 PD는 "트로트계에 보내는 사과 편지였다"고 해명했다.
이에 안유진은 "어머님, 아버님. 아이브 유진입니다"라며 손하트와 트로트 퍼포먼스로 부모님 세대를 향해 깨알 어필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심형탁, ♥사야 몰래 개조한 신혼집 공개 “日에 후지산 뷰 집 짓는 중”(신랑수업)[어제TV]
- 알베르토, 충격적 이혼사례 고백 “지인 아내, 친정父라 속인 남자 아이 출산”(고소한남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