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에 첫눈에 반해” 더보이즈 상연, 母도 감동한 미담 공개(편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의 미담이 전해졌다.
7월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83회에서는 이찬원과 더보이즈 멤버 상연의 우정이 공개됐다.
이날 더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이찬원의 집에 방문한 상연은, 이찬원과 자주 볼 땐 일주일에 6번 가까이 볼 정도로 '찐' 절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이찬원의 미담이 전해졌다.
7월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183회에서는 이찬원과 더보이즈 멤버 상연의 우정이 공개됐다.
이날 더보이즈 멤버들과 함께 이찬원의 집에 방문한 상연은, 이찬원과 자주 볼 땐 일주일에 6번 가까이 볼 정도로 '찐' 절친. 상연은 어떻게 친해지게 됐냐는 질문에 "원래 내가 96년생 연예인 친구가 없다. 마침 없어서 아는 형이 소개해줬는데 찬원이였다"고 답했다.
이어 "나는 첫눈에 반했다"며 "초면에 선물을 잘 안 해주지 않냐. 처음에 홍삼을 (주더라). 그리고 내가 찬원이한테 고마웠던 게 작년 어버이날 우리가 방송 때문에 어버이날을 못 챙기는 입장이었다. 근데 집이 공연장이랑 가까우니까 찬원이가 (우리 부모님을 콘서트에) 초대해줬다"고 미담을 전했다.
상연은 "당시 찬원이가 한 말이 '상연이가 바빠서 어머니 못 챙겨드려서 제가 대신 챙겨드리고 싶어 챙기는 것'이라고. 엄마도 감동하고 나도 감동했다"고 밝혔다. 주학년은 "당시 형이 숙소에서 자랑한 것 기억난다"고 증언했다.
이찬원은 "당시 상연이의 마음을 대신 전한 것뿐"이라고 여전한 겸손을 보여줬고, 상연은 이런 이찬원에 "찬원이를 아낄 수밖에 없다", "내가 원래 소개를 잘 안 하는데 찬원이가 된 사람이라 너네(멤버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었다"고 애정을 표출했다.
한편 이 미담을 내내 듣던 차예련은 "찬원이 같은 아들 낳고 싶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심형탁, ♥사야 몰래 개조한 신혼집 공개 “日에 후지산 뷰 집 짓는 중”(신랑수업)[어제TV]
- 알베르토, 충격적 이혼사례 고백 “지인 아내, 친정父라 속인 남자 아이 출산”(고소한남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