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림, 먹방 중 괴성 지르는 광기…전현무 “상담 받아라”(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재림이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또 최재림은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 마당 청소를 해 눈길을 끌었다.
최재림은 "왜 굳이 비가 오는데 물질을 하는가 생각하실 수 있다. 비가 그치고 해가 쨍쨍히 비추기 시작하면 바짝 마르지 않나. 그때 낙엽이나 솔잎이 테라스에 달라붙는다. 수분을 잔뜩 머금고 불어 있을 때 청소를 해야 된다"고 설명했다.
전현무는 최재림이 음식을 먹던 중 인상을 쓰자 "또 소리 지르려 그러냐"며 "상담 좀 받아보라"고 권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최재림이 남다른 먹방을 선보였다.
7월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뮤지컬 배우 최재림의 달콤살벌한 전원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최재림은 예사롭지 않은 칼질과 망설임 없는 재료 투하를 선보이며 '프로 집밥러' 면모를 자랑했다. 최재림이 만든 요리는 대패 삼겹 라면이었다. 라면 먹방을 선보이던 최재림은 큰 소리로 코를 푸는 털털함을 자랑하기도 했다.
또 최재림은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 마당 청소를 해 눈길을 끌었다. 최재림은 "왜 굳이 비가 오는데 물질을 하는가 생각하실 수 있다. 비가 그치고 해가 쨍쨍히 비추기 시작하면 바짝 마르지 않나. 그때 낙엽이나 솔잎이 테라스에 달라붙는다. 수분을 잔뜩 머금고 불어 있을 때 청소를 해야 된다"고 설명했다.
이후 마트에 다녀온 최재림은 부추전, 수육과 함께 막걸리를 마셨다. 특히 최재림은 음식을 먹을 때마다 괴성을 지르며 맛을 느껴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최재림이 음식을 먹던 중 인상을 쓰자 "또 소리 지르려 그러냐"며 "상담 좀 받아보라"고 권해 웃음을 자아냈다. '금쪽상담소'에 출연 중인 박나래는 "오은영 박사님 한 번 봐야 될 것 같다. 어릴 때로 돌아가야 된다"고 말했다.(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샤넬 여성복도 소화 “♥야노 시호와 옷 같이 입어” (사당귀)
- 반지하 기본, 침대도 없다! 피프티피프티 사태로 재조명된 중소 아이돌 숙소 [이슈와치]
- 박명수 “과거 양가 부모님 문제로 ♥한수민과 갈등, 10년 살면 안 싸워”(라디오쇼)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심형탁, ♥사야 몰래 개조한 신혼집 공개 “日에 후지산 뷰 집 짓는 중”(신랑수업)[어제TV]
- 알베르토, 충격적 이혼사례 고백 “지인 아내, 친정父라 속인 남자 아이 출산”(고소한남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