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림, 과거 열애설 난 박칼린과 이웃…이불 빨래 부탁까지(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음악감독 박칼린과 이웃사촌이라고 밝혔다.
이어 최재림은 박칼린 집에서 이불 빨래를 하는 이유에 대해 "저희 집 세탁기가 통돌이인데 작아서"라고 답했다.
지난 2011년 박칼린이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연하남을 짝사랑한다"고 고백하면서 최재림이 지목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뮤지컬 배우 최재림이 음악감독 박칼린과 이웃사촌이라고 밝혔다.
7월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최재림의 달콤살벌한 전원생활이 공개됐다.
이날 전원주택에 살고 있는 최재림은 이불을 들고 어디론가 향했다. 그가 향한 곳은 놀랍게도 박칼린 집이었다. 최재림은 "빨아주세요"라며 친근하게 이불을 건넸다.
최재림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통해 "박칼린 선생님과 2008년에 만났다. 가족보다 많이 만나고 있다. 선생님이 제일 처음 저 동네에 들어갔고, 동네가 좋으니까 저랑 작가님 안무 선생님까지 다 모이게 됐다. 한두 명씩 모이다 보니 작은 공동체 마을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이어 최재림은 박칼린 집에서 이불 빨래를 하는 이유에 대해 "저희 집 세탁기가 통돌이인데 작아서"라고 답했다. 박칼린 역시 최재림에게 "가기 전에 2층 배수로 한 번 확인해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최재림은 과거 18살 연상 박칼린과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지난 2011년 박칼린이 MBC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연하남을 짝사랑한다"고 고백하면서 최재림이 지목된 것. 이후 최재림은 지난 2018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선생님은 멘토, 친구, 동네 누나, 친누나 같은 분"이라고 해명하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심형탁, ♥사야 몰래 개조한 신혼집 공개 “日에 후지산 뷰 집 짓는 중”(신랑수업)[어제TV]
- 알베르토, 충격적 이혼사례 고백 “지인 아내, 친정父라 속인 남자 아이 출산”(고소한남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야인시대’ 장세진 “나이 60에 쌍둥이 득녀…평생 이루고 싶었던 꿈” (살아있네)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