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기안84 의식... “보란듯이 팜유 세미나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활짝 웃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지난주 팜유 2회 세미나를 자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지난주 제 2회 팜유 세미나가 터져버렸다"며 "누구 보란듯이 완전히 터져버렸다"고 기안84를 의식하며 자축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가 지난주 팜유 2회 세미나를 자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전현무는 “지난주 제 2회 팜유 세미나가 터져버렸다”며 “누구 보란듯이 완전히 터져버렸다”고 기안84를 의식하며 자축했다.
박나래가 “전회장님 기사가”라며 묻자, 전현무는 “과찬이다. 민어 광인 짤(?)이, 배 위에서 분당 11%가 나왔다”고 강조했다. 옆에 있던 코드쿤스트는 “곧 또 먹겠구나. 만약 3회가 이루어지면 메뉴 중 하나는 가져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지락실2’ 이영지 “조인성·정우성·현빈·원빈 헷갈려”→안유진 “공부 해”
- 성리, 감성 발라드 트롯 ‘이 계절의 강을 지나’ 발표
- 윤서빈, ‘파도쳐’ 컴백 스케줄러 공개
- 크래비티, 亞 투어로 월드투어 열기 잇는다
- ‘지락실2’ 이영지, 르세라핌 사쿠라 오답에 “MZ 대통령 물러나겠다”
- “마이콜=호날두” 미미, 월클 오답... 이은지 “백상 가야 할 애” (‘지락실’)
- ‘지락실2’ 안유진, ‘인물퀴즈’ 임영웅 사진에 깜짝 “이건 나를 보내려고”
- ‘대세’ 이준호, 8월 日 스페셜 싱글 발표
- 대성, 日 토크&라이브 투어 공연 4회 추가
- 싸이커스 콘셉트 포토…자유로운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