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술 잘 마시지만 1년에 5번만 마셔”(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은영 박사가 술을 좋아하지만 절제한다고 밝혔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대한민국 4인 가족의 한 달 평균 식비가 110만 원이다. 그런데 제인 씨는 술값으로만 200만 원을 쓰는 것"이라며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오은영 박사가 술을 좋아하지만 절제한다고 밝혔다.
7월 7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 최종 우승 크루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와 제자 제인의 고민이 공개됐다.
이날 제인은 "제가 술을 너무 좋아한다. 거의 매일 마신다"며 "누군가 말리지 않으면 한 달 술 값만 200만 원을 쓴다"고 고민을 털어놨다. 술 때문에 1년에 지갑 5~6개를 잃어버릴 정도라고.
이에 오은영 박사는 "대한민국 4인 가족의 한 달 평균 식비가 110만 원이다. 그런데 제인 씨는 술값으로만 200만 원을 쓰는 것"이라며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그때 정형돈은 "오박사님은 술을 안 드실 줄 알았는데 의외로 높은 도수도 잘 드시더라"고 증언했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술 잘 마신다. 저는 주종을 안 가린다. 와인, 위스키, 코냑, 막걸리, 사케, 고량주 좋아한다. 그런데 저는 술 마시는 날이 1년에 다섯 손가락도 안 된다. 술을 꼭 마셔야 된다고 돼있는 자리는 마음을 먹고 '오늘은 한 잔 마셔야 되는구나' 알고 나간다. 예정 없이 한 잔 할까? 이런 건 없다. 즐거우려고 마시지, 취하려고 마시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진=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황보 “샤크라 막내 이은, 아이 셋 엄마 돼‥정려원→보나 생사 몰라”(컬투쇼)
- 심형탁, ♥사야 몰래 개조한 신혼집 공개 “日에 후지산 뷰 집 짓는 중”(신랑수업)[어제TV]
- 알베르토, 충격적 이혼사례 고백 “지인 아내, 친정父라 속인 남자 아이 출산”(고소한남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야인시대’ 장세진 “나이 60에 쌍둥이 득녀…평생 이루고 싶었던 꿈” (살아있네)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