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파도쳐’ 컴백 스케줄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서빈이 신곡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윤서빈은 오는 26일 신곡 '파도쳐' 발표를 앞두고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6일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윤서빈은 7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총 여섯 가지의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한다.
총 여섯 번에 걸쳐 공개 예정인 티저 이미지에는 신곡 콘셉트를 추측을 해볼 수 있는 윤서빈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길 것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서빈은 오는 26일 신곡 ‘파도쳐’ 발표를 앞두고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 컴백 예열에 나섰다.
6일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윤서빈은 7일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총 여섯 가지의 티저 이미지를 연이어 공개한다. 이후 타이틀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등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총 여섯 번에 걸쳐 공개 예정인 티저 이미지에는 신곡 콘셉트를 추측을 해볼 수 있는 윤서빈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길 것을 예고했다.
윤서빈은 최근 태국 방콕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성료하며 글로벌 라이징스타로 떠올랐다. 이번 신곡을 통해 대중에게 한층 더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갈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락실2’ 이영지, 르세라핌 사쿠라 오답에 “MZ 대통령 물러나겠다”
- “마이콜=호날두” 미미, 월클 오답... 이은지 “백상 가야 할 애” (‘지락실’)
- ‘지락실2’ 안유진, ‘인물퀴즈’ 임영웅 사진에 깜짝 “이건 나를 보내려고”
- ‘대세’ 이준호, 8월 日 스페셜 싱글 발표
- 대성, 日 토크&라이브 투어 공연 4회 추가
- 싸이커스 콘셉트 포토…자유로운 분위기
- 한소희, 직각어깨에 가녀린 팔...‘파리의 여신’ [★스타일]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 추가 고소
- 이대호X광희, ‘런닝맨’ 출격...‘빅보이’도 정신 못 차리는 신고식
- 이펙스 위시 측 “사진 속 여성은 친누나…루머에 선처 없는 강경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