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이영지, 르세라핌 사쿠라 오답에 “MZ 대통령 물러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뿅뿅 지구오락실2' 이영지가 문화대통령 사임을 선언했다.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인물 퀴즈를 푸는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대 위기 이영지는 결국 "공식적으로 제가 MZ 대통령, K-컬처 프레진더트로서 물러나겠다"며 사임(?)을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인물 퀴즈를 푸는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지는 배우 정우성을 보고 대답하지 못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영지는 “제가 진짜 취약한 부분이다. 남자 배우”라며 “진짜 생각해보겠다. 일단 되게 잘생기셨어”라며 당황했다. 우여곡절 끝에 정답을 맞춘 이영지는 “공개적으로 정말 죄송합니다”며 “모든 작품을 다 안 보고 건너띄기로 유명하다”고 너스레 떨었다.
뿐만 아니라 마지막 라운드에서 르세라핌 사쿠라를 “카즈하 씨”라고 외쳐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은지도 “K-문화 대통령이지 않았냐”며 당황했다.
최대 위기 이영지는 결국 “공식적으로 제가 MZ 대통령, K-컬처 프레진더트로서 물러나겠다”며 사임(?)을 발표했다. 이영지는 현재 심정으로 “굉장히 참담한 심정이고, 르세라핌 정말 좋아하고, 정말 죄송하다”며 3개국어로 사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식2’은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다시 한번 뭉쳐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쳐지는 지구 용사즈의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이콜=호날두” 미미, 월클 오답... 이은지 “백상 가야 할 애” (‘지락실’)
- ‘지락실2’ 안유진, ‘인물퀴즈’ 임영웅 사진에 깜짝 “이건 나를 보내려고”
- ‘대세’ 이준호, 8월 日 스페셜 싱글 발표
- 대성, 日 토크&라이브 투어 공연 4회 추가
- 싸이커스 콘셉트 포토…자유로운 분위기
- 한소희, 직각어깨에 가녀린 팔...‘파리의 여신’ [★스타일]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 추가 고소
- 이대호X광희, ‘런닝맨’ 출격...‘빅보이’도 정신 못 차리는 신고식
- 이펙스 위시 측 “사진 속 여성은 친누나…루머에 선처 없는 강경대응”
- ‘현빈♥’ 손예진, 파리 평정한 압도적 미모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