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락실2’ 안유진, ‘인물퀴즈’ 임영웅 사진에 깜짝 “이건 나를 보내려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뿅뿅 지구오락실2' 안유진이 임영웅 사진에 놀랐다.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인물 퀴즈를 푸는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안유진은 임영웅 사진이 나오자 다급하게 "임영웅 선생님"이라고 외쳤다.
나영석PD는 "트로트계에 보내는 사과 편지다"며 웃자, 안유진은 "어머님 아버님 아이브 유진입니다"라며 트로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인물 퀴즈를 푸는 용사즈(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영석PD는 “(인물퀴즈) 아주 자극적으로 나간다”고 말했다. 안유진은 임영웅 사진이 나오자 다급하게 “임영웅 선생님”이라고 외쳤다. 정답을 맞춘 안유진은 “아니 이건 저를 그냥 보내려고”라며 울컥하기도.
그 말을 듣던 이은지는 “나랑 동갑인데 왜 임영웅 씨는 선생님이고 난 언니냐”고 너스레 떨었다. 나영석PD는 “트로트계에 보내는 사과 편지다”며 웃자, 안유진은 “어머님 아버님 아이브 유진입니다”라며 트로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식2’은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경력직 지구 용사 4인방이 다시 한번 뭉쳐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펼쳐지는 지구 용사즈의 예측 불허 대모험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대세’ 이준호, 8월 日 스페셜 싱글 발표
- 대성, 日 토크&라이브 투어 공연 4회 추가
- 싸이커스 콘셉트 포토…자유로운 분위기
- 한소희, 직각어깨에 가녀린 팔...‘파리의 여신’ [★스타일]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 더기버스 안성일 대표 추가 고소
- 이대호X광희, ‘런닝맨’ 출격...‘빅보이’도 정신 못 차리는 신고식
- 이펙스 위시 측 “사진 속 여성은 친누나…루머에 선처 없는 강경대응”
- ‘현빈♥’ 손예진, 파리 평정한 압도적 미모 [★스타일]
- ‘밀수’ 염정아x조인성x고민시, ‘전참시’ 뜬다? 먹교수와 고기 파티
- 하이라이트 손동운, 결혼 발표에 뿔난 팬들에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