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23살 때 男연예인 헌팅 거절..비키니 입고 선탠하고 있었다”(‘HanHyeJ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역대급 자기관리 일상을 보여줬다.
7일 '한혜진 Han Hye Jin'에는 '광고 촬영 D-1, 한혜진식 극한의 다이어트 루틴 공개! (다이어트 간식 추천, 음식 이상형 월드컵, 공복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혜진은 광고 촬영을 앞두고 극한의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18시간 공복을 유지한 한혜진은 마지막 식사를 "샐러드"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한혜진이 역대급 자기관리 일상을 보여줬다.
7일 ‘한혜진 Han Hye Jin’에는 ‘광고 촬영 D-1, 한혜진식 극한의 다이어트 루틴 공개! (다이어트 간식 추천, 음식 이상형 월드컵, 공복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혜진은 광고 촬영을 앞두고 극한의 다이어트 루틴을 공개했다.
아침 일찍 헬스장으로 향한 그는 스태프의 질문에 “다이어트 실패가 어딨어. 나는 실패한 적이 없어”라며 “난 연애만 실패할 뿐이지”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수영복 촬영을 앞둔 한혜진은 복근 운동, 하체 운동을 끝내고 부산으로 향했다. 18시간 공복을 유지한 한혜진은 마지막 식사를 “샐러드”라고 답했다.
충주휴게소에 멈춘 그는 공복 19시간째 케이준 치킨 샐러드로 끼니를 때웠다.
부산에 도착한 한혜진은 “23살 때 모델 김원경 언니랑 부산에서 행사가 있었다. 완전 노란색 머리를 하고 있었다. 헤어쇼 모델이었으니까. 그 머리 상태로 호텔 야외 수영장 썬 베드에 누워서 선글라스 끼고 수영복 비키니 입고 있었다. 어떤 남자 연예인 매니저가 오더니 ‘혹시 부산 분들이세요?’ 하는 거다. ‘오늘 저녁에 혹시 계획 있으시냐’고 하는 거다. ‘네 서울 가는데요’ 했다”며 누군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이상순과 ‘멍청이’ 49금 무대 후 이효리, 침대 위 실신한 채로...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이젠 고미호 NO! 임윤아, ‘킹더랜드’ 구원 만나러 제주 바람 뚫고 가파도까지 갔네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