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영, 이슬아 살인 범죄 드러나나…한기웅마저 외면 ‘사면초가’(비밀의 여자)
김지은 기자 2023. 7. 7. 20:15
‘비밀의 여자’ 이채영이 한기웅에게 외면받으며 이슬아 살인 범죄가 드러날 위기에 처했다.
정겨울(신고은 분)은 7일 방송된 KBS2 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 주애라(이채영 분)에게 전화를 걸어 “네가 우리 언니를 죽인 것을 안다”며 “당장 나와. 혼자 나오는 게 좋을 것. 안 그러면 네가 우리 언니를 죽인 영상을 다 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겨울은 주애라에게 각목을 휘두르며 “나는 네가 여기를 스스로 올라와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만들 것”이라고 위협했다.
주애라는 도망치며 위기를 모면했고 남유진에게 도움을 요청했지만, 그는 주애라의 말을 믿지 않으며 이혼을 요구했다. 또 오세린를 통해 정겨울을 만나 영상을 뺏으려 했지만 “자수하라”는 말만 듣고 실패했다.
정겨울은 주애라의 자동차에 숨어들어 복수를 재차 시도했다. 그러나 주애라는 사람을 사주해 정겨울을 붙잡아 묶었고 “영상을 내놓아라. 내놓을 때까지 가둬 놓을 것”이라고 협박했다. 하지만 이 또한 실패했다. 주애라의 자동차에 위치추적기를 설치한 오세린(최윤영 분)이 두 사람이 있는 곳을 찾아 정겨울을 구했다.
김지은 온라인기자 a05190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