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탐희 "영국서 화상 사고…'한혜진♥' 기성용 덕에 응급치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탐희가 한혜진의 남편인 축구선수 기성용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박탐희가 드라마 '주몽'에 함께 출연한 뒤 17년 째 인연을 이어온 절친한 배우 한혜진을 집으로 초대해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혜진 기성용 부부가 영국에 체류할 당시 남편, 아이들과 함께 영국을 방문했던 박탐희.
한편 박탐희, 한혜진의 만남이 그려지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탐희가 한혜진의 남편인 축구선수 기성용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박탐희가 드라마 '주몽'에 함께 출연한 뒤 17년 째 인연을 이어온 절친한 배우 한혜진을 집으로 초대해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박탐희는 "혜진이는 소울메이트 같은 느낌이다. 마음 씀씀이가 예쁘다. 제가 진짜 많이 배운다. 울적할 때 내 얘기를 들어주면서 위로해 주는 사람"이라고 했다.
이어 한혜진의 남편인 기성용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기)성용이가 축구 선수지 않나. 아들 시완이가 축구를 좋아한다. 데리고 학교 운동장가서 한 시간 동안 축구 레슨을 해줬다"고 고마워했다.
박탐희는 이날 한혜진을 위해 문어감자샐러드, 맛버터 3종 세트를 준비했다. 한혜진은 "너무 내 스타일이다"라며 바로 문어감자샐러드를 맛 봤고, 놀라운 맛에 그는 "레스토랑 보다 맛있다"며 감탄했다.
박탐희는 또 빵을 즐겨 먹는 한혜진 기성용 부부를 위해 맛버터 3종 세트르 준비해 감동을 안겼다.
박탐희는 "넌 '빵순이'고, 성용이가 아침에 빵을 먹고 갔던 게 기억이 나더라"며 "예전에 영국 놀러 갔을 때 부부가 아침마다 빵을 먹더라"라고 부부의 취향을 반영한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때 한혜진은 "언니 화상 입은 거 기억나냐"며 과거 박탐희가 자신에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려다 아찔한 사고를 경험했던 일을 떠올렸다.
한혜진 기성용 부부가 영국에 체류할 당시 남편, 아이들과 함께 영국을 방문했던 박탐희. 그는 그때 한혜진에게 밥을 해주고 싶어 요리를 하던 중 화상을 입었다고.
박탐희는 "그때가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였던 거 기억나냐"고 물으며 "급하게 성용이가 나를 데리고 응급실에 가 모든 걸 신속하게 처리해줬다"고 긴박했던 당시 상황과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박탐희와 한혜진은 주부라면 공감할 이야기를 나눠 웃음을 안긴다.
한혜진이 박탐희의 요리에 감탄하자 박탐희는 "형부 장가 잘 오지 않았니? 근데 형부는 자기가 결혼 잘했다는 걸 인정하지 않는다"라며 남편에 대한 귀여운 흉을 봐 웃음을 안긴다. 이를 잠자코 듣고 있던 한혜진은 한 마디의 말로 언니 박탐희를 웃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박탐희, 한혜진의 만남이 그려지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7일 저녁 8시30분 방송된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이혼 8번' 유퉁, 11세 딸 몽골서 데려왔다…"엄마에 남자 생겼더라" - 머니투데이
- 피프티 부모들, 계약해지 소송 당일 상표권 등록…"계획적" - 머니투데이
- 母 연락도 안 받는 허니제이…오은영 "전화공포증" 진단에 '눈물' - 머니투데이
- "결혼해서 죄송해요"…손동운, 극성팬 비난에 결국 사과 - 머니투데이
- 브리트니, 경호원에 맞아 '꽈당'…NBA선수와 사진 찍으려다 굴욕 - 머니투데이
- 가방순이에 전한 축의금 30만원 '증발'…"봉투 없다" 안믿는 절친 - 머니투데이
- [단독]"나야 딸기"…무섭게 팔린 맛피아 '밤 티라미수' 동생 나온다 - 머니투데이
- '4혼' 박영규, 재혼으로 얻은 '54살 차' 딸 최초 공개…꿀이 뚝뚝 - 머니투데이
- 큰 돈 번 줄 알았는데…대박난 '삐끼삐끼', 원곡자 토니안이 놓친 것 - 머니투데이
- "♥옥경이 치매 증상 멈춰"…태진아, 깜짝 소식 알렸다 - 머니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