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교통안전의 날’ 캠페인 통해 휴가철·빗길 안전운전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ami80@pressian.com)]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본사 교통본부(본부장 설승환)와 함께 '휴가철 및 빗길 안전운전'을 테마로 서울양양선 홍천휴게소(양양방향)에서 고속도로순찰대, 교통안전공단, 도로교통공단 등 유관기관과 함께 7월 교통안전의 날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매월 교통안전의 날을 통해 다양하고 적시성 있는 테마별 캠페인을 추진하겠다"며,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에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 분들께서도 본인의 안전을 위해 빗길 감속운행 등 안전운전에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동일 기자(=원주)(tami80@pressian.com)]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는 본사 교통본부(본부장 설승환)와 함께 ‘휴가철 및 빗길 안전운전’을 테마로 서울양양선 홍천휴게소(양양방향)에서 고속도로순찰대, 교통안전공단, 도로교통공단 등 유관기관과 함께 7월 교통안전의 날 합동캠페인을 실시했다.
‘교통안전의 날’은 여행수요 증가에 따라 고속도로 사망사고 예방과 교통안전 실천 의지 전파를 위해 매월 실시하는 캠페인이다.
얼음생수, 졸음운전 방지물품을 배부하고, 차량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잠깨우는 왕눈이 스티커 보급 등을 통해 졸음운전 예방과 빗길 사고예방에 대해 홍보했다.
이밖에도 공사는 교통안전 의식개선을 위해 화물차 보유업체를 방문해 교통안전 대면 홍보 및 교통안전 물품을 배부하는 ‘출발원점을 찾아가는 캠페인’ 등을 추진 중이다.
한국도로공사 강원본부 관계자는 “매월 교통안전의 날을 통해 다양하고 적시성 있는 테마별 캠페인을 추진하겠다”며, “장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7월에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 분들께서도 본인의 안전을 위해 빗길 감속운행 등 안전운전에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동일 기자(=원주)(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파업에 엄포 놓는 이정식 "관용 없이 법과 원칙 대응"
- 미, 우크라에 '민간인 살상 악명' 집속탄 보낼 듯
- '오염수 괴담'이라는 국민의힘, 文정부땐 "오염수 배출 방지해야"
- 조선 시대 '균형외교' 설계자, 역사소설로 부활한 <장만>
- IAEA 오염수 보고서, 참여 일부 전문가 '우려' 표명했다
- 진보-좌파정당, 스스로 연대연합의 구체적 방식과 방안 마련해야 한다
- 오염수만이 문제가 아니다
- 물가 인상에 괴로운 건 日도 마찬가지…실질임금 14개월째 감소
- 170만 영유아의 6년 학제를 새로 만드는 일
- 내년 총선 여론조사 '정부 견제' 50%, '정부 지원'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