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한재인, 진채희 벗다[화보]
배우 한재인의 3색 매력이 포착됐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지난 5일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한재인의 새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재인은 내추럴한 웨이브 헤어에 데님 셋업을 입고 청량한 매력을 자아낸다. 무심한 표정으로 모두의 시선을 끌다가도 금세 밝은 미소로 싱그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통해 냉과 온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블랙 앤 화이트로 완성된 한재인의 또 다른 분위기가 드러난다. 올 블랙 착장을 입은 채 사랑스러운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우아한 무드까지 그려낸 것뿐만 아니라, 화이트 원피스를 입은 컷에선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발산하며 자신이 가진 3색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한재인은 그간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얼굴과 이름을 알려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를 통해 안하무인한 성격의 모태 금수저 진채희 역으로 글로벌 시청자에게 첫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제멋대로인 성향의 캐릭터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극의 쫄깃한 긴장감을 유발해 재미를 더한 것.
특히, 한재인의 데뷔작 ‘셀러브리티’는 공개 이후 4개국 넷플릭스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4위라는 성과를 올린 상황. 쾌조의 스타트를 보이며 배우로서 계속해서 성장해나갈 한재인의 행보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한재인이 출연한 ‘셀러브리티’는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