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윤가이, ‘SNL 코리아’ 시즌4 합류
신성 윤가이가 ‘SNL 코리아’ 시즌4 합류로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7일 위엔터테인먼트는 “윤가이가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4의 뉴 크루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시즌 최초로 여름에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4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시원한 웃음으로 토요일 밤을 책임질 코미디 쇼다.
앞서 공개가 된 신입 크루 오디션 영상이 ‘SNL 코리아’를 기다려온 많은 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윤가이는 Z세대부터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한 코미디 캐릭터까지 섭렵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윤가이는 기존 크루들을 능가하는 신선한 캐릭터와 디테일한 매력을 살린 연기로 수많은 경쟁자를 제치고 뉴 크루로 발탁됐다. 특히 윤가이가 보여준 활약은 멈출 수 없는 웃음과 열기를 선사하며 제작진의 만장일치 선택을 불러왔다는 후문이다.
역대급 치열한 경쟁을 뚫고 ‘SNL 코리아’의 높은 문턱을 넘은 유일한 참가자라는 점도 윤가이를 향한 남다른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윤가이는 소속사를 통해 “늘 동경해 왔던 무대의 최종 크루로 선발되어 영광이다.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다는 사실이 감사하고 설렌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영화 ‘선희와 슬기’로 데뷔한 윤가이는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다채롭게 오가며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닥터 차정숙’에서는 짧지만 강력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을 만났으며,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과 ‘악귀’에서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재능과 매력은 물론 주체 불가한 에너지를 겸비한 윤가이가 ‘SNL 코리아’를 통해 새롭게 터트릴 포텐셜에 수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윤가이의 합류로 한층 신선하고 과감하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4는 오는 15일 토요일, 저녁 8시 첫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