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연, 살이 더 빠졌나…'현직 모델 사이'서도 안꿀리는 '젓가락 다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자신감 넘치는 외출을 했다.
7일 한혜연은 "오늘은 GUCCI DAY"라면서 명품 브랜드샵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앞서 한혜연은 SNS에서 '살을 얼마나 뺐느냐'는 질문에 "체지방만 6kg 빠졌다. 식단과 운동 밖엔 없다"고 답했고, 이후에도 꾸준히 운동으로 자리관리 중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자신감 넘치는 외출을 했다.
7일 한혜연은 "오늘은 GUCCI DAY"라면서 명품 브랜드샵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이어 "오랜만에 충재랑~ 인생 뭐 있어"라면서 충재와 다정하게 기대어 미소 지었다.
한혜연은 모델 지인들과 함께 오랜만에 쇼핑에 나서 행복해 했다.
특히 한혜연은 다이어트로 만든 늘씬한 각선미로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한혜연은 SNS에서 '살을 얼마나 뺐느냐'는 질문에 "체지방만 6kg 빠졌다. 식단과 운동 밖엔 없다"고 답했고, 이후에도 꾸준히 운동으로 자리관리 중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유튜브 채널 '슈스스TV'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shyu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라떼스타] 코코리 충격 사망, 남편과 불륜 이혼後 몸무게 42kg까지…韓과도 깊은 인연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 배우 윤용현 "지인에 전재산 27억원 사기당해…지인은 지금 페라리 타고 다닌다더라"('근황올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