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염정아부터 조인성까지… 부산·대구 무대인사 출격
윤기백 2023. 7. 7. 17: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개봉을 앞두고 무대인사를 통해 부산, 대구 관객들과 미리 만난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오는 22~23일 양일 부산과 대구 지역에서 류승완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확정됐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개봉을 앞두고 무대인사를 통해 부산, 대구 관객들과 미리 만난다.
배급사 NEW에 따르면 오는 22~23일 양일 부산과 대구 지역에서 류승완 감독과 주연 배우들의 무대인사가 확정됐다. ‘밀수’ 무대인사에는 늘 흥미롭고 신선한 스토리로 극장가를 찾는 류승완 감독과 해녀들의 든든한 리더 엄진숙 역의 염정아, 전국구 밀수왕 권 상사 역의 조인성, 야망으로 불타는 브로콜리 장도리 역을 맡은 박정민, 바다 위 밀수 사냥꾼 이장춘 역의 김종수, 군천 바닥 정보통 고옥분 역의 고민시에 더해 엄진숙과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해녀즈’ 박경혜, 주보비, 권 상사의 충실한 부하 애꾸 역의 배우 정도원 그리고 이장춘의 오른팔 김수복 역의 안세호가 함께한다.
‘밀수’ 무대인사는 22일 롯데시네마 광복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부산본점, CGV 서면에서 진행된다. 이어 23일에는 대구의 CGV 대구아카데미, 롯데시네마 동성로, CGV 대구, 씨네큐 대구이시아, 메가박스 대구신세계에서 무대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양일간 관객들을 미리 만나는 ‘밀수’ 팀은 7월 극장가에 시원한 ‘밀수’ 열풍을 일으킬 것을 예고한다. ‘밀수’의 무대인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사이트 및 NEW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수’ 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이다. 26일 개봉.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내장산 산사태에서 겨우 빠져나온 택시 블랙박스[영상]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스레드, 하루만에 가입자 3000만명↑…트위터 “기밀 훔쳐” 딴지
- 배민 창업자 김봉진 13년 만에 회사 떠난다…“고문 맡을 것”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KBS 안 보는데…분리징수 땐 수신료 안 내도 되나?[궁즉답]
- 날로 더워지는 지구..폭염은 출산율 낮추나요?[궁즉답]
- 1000억원 푸틴 호화 방탄열차 유출…은밀한 미용기기실까지
- "방역비 20만원 더 주세요"…바퀴벌레 모형에 당했다
- '금쪽같은 내새끼' 母, 금쪽이 향한 충격 발언 "네 아빠한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