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 연하 사야♥’ 심형탁 “장인어른이 日 집 선물해주신다고..장모님과 5살 차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이 장인어른 사랑을 자랑했다.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는 배우 심형탁과 그의 18세 연하 일본이 아내 히라이 사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심형탁네 신혼집에 배우 한고은과 그의 남편 신영수가 출연했다.
한국과 다른 일본 결혼식, 그는 "한국보다 긴 시간. 길게 하면 7시간도 한다. 드레스도 네 벌 갈아입고. 후지산 바로 밑에서 한다. 사야 집이 후지산 바로 밑이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배우 심형탁이 장인어른 사랑을 자랑했다.
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에는 배우 심형탁과 그의 18세 연하 일본이 아내 히라이 사야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심형탁네 신혼집에 배우 한고은과 그의 남편 신영수가 출연했다.
둘의 나이차를 묻는 질문에 “18세”라고 답한 심형탁, 신영수는 “형님이 장모님하고 나이 차이가 5살이시라고”라며 이야기했다. 한고은 또한 “나랑 3살 (차이시다)”고 놀랐다.
하지만 심형탁은 “(결혼) 전혀 반대가 없었다. 저를 딱 보고 계속 좋아하셨다”며 “7월 8일 날 일단 일본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알렸다.
한국과 다른 일본 결혼식, 그는 “한국보다 긴 시간. 길게 하면 7시간도 한다. 드레스도 네 벌 갈아입고. 후지산 바로 밑에서 한다. 사야 집이 후지산 바로 밑이라”고 이야기했다.
또 “올 때 가끔 호텔비 쓰지 말라고 집 하나 지금 (짓고 계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이상순과 ‘멍청이’ 49금 무대 후 이효리, 침대 위 실신한 채로...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이젠 고미호 NO! 임윤아, ‘킹더랜드’ 구원 만나러 제주 바람 뚫고 가파도까지 갔네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