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위시 측 “사진 속 여성은 친누나…루머에 선처 없는 강경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펙스 위시 측이 거짓 열애설을 유포한 누리꾼에 대해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위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에 위시의 거짓 열애설에 대한 대응방안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이날 오전 2시 28분께 한 누리꾼이 위펙스 멤버 위시와 관련한 허위 내용을 게시했다"며 "해당 글에 첨부된 사진의 여성은 위시의 친누나"라고 해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시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공식 SNS에 위시의 거짓 열애설에 대한 대응방안을 공개했다.
소속사는 “이날 오전 2시 28분께 한 누리꾼이 위펙스 멤버 위시와 관련한 허위 내용을 게시했다”며 “해당 글에 첨부된 사진의 여성은 위시의 친누나”라고 해명했다.
소속사는 “당사는 이와 관련된 증거자료를 확보하여 민형사상 법적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다. 명백한 허위의 내용임은 물론 멤버 가족을 이용한 악의적인 행위”라고 비난했다.
이어 “일체의 선처 없이 엄정하게 법적인 절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추후 법적인 진행 경과 및 결과 역시 공유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위시가 다른 여성과 함께 찍은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쓴 누리꾼은 위시가 팬들을 속이고 연애 중이라는 주장을 덧붙여 파장이 일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밀수’ 염정아x조인성x고민시, ‘전참시’ 뜬다? 먹교수와 고기 파티
- 하이라이트 손동운, 결혼 발표에 뿔난 팬들에 사과
- 음색맛집이 온다…오마이걸 ‘골든 아워글라스’
- “몸만 오면 되지”...‘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영철♥영숙?
- 난 이 형의 로코가 너무 궁금해(ft,달짝지근해)
- 임형준, 재혼·늦둥이 딸까지...뒤늦게 알려진 ‘겹경사’
- [MK뮤직]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서머송 정조준…느낌 좋은데
- ‘토밥좋아’ PD “히밥, 촬영하며 배부른 적 없다고...자존심 상해”
- ‘주온’ 감독 신작 ‘모두의 노래’, BIFAN 피날레 장식
- ‘나혼산’→‘태계일주’, MBC 견인한 기안84 진짜 대상받을까?[MK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