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프코퍼레이션 더투탑, 인니서 숏폼 콘텐츠 촬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은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 더투탑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더투탑은 발리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콜라보로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함정수 워프코퍼레이션 대표는 "앞으로도 스포츠 크리에이터와 교류와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워프코퍼레이션(대표 함정수)은 자사 소속 크리에이터 더투탑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콘텐츠를 제작했다고 7일 밝혔다.
인니 프로축구 1부리그 리가1에서 활약하는 발리 유나이티드 초청으로 진행된 이번 협업은 와얀 딥타 스타디움과 클럽하우스 등에서 진행됐다. 더투탑은 발리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콜라보로 다양한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현지 인플루언서 알샤드알마드와 콜라보도 진행했다. 동물원이 있는 알샤드의 집을 방문했다. 호랑이와 콘텐츠를 찍었다. 콜라보는 메타 코리아 주선으로 진행됐다.
함정수 워프코퍼레이션 대표는 “앞으로도 스포츠 크리에이터와 교류와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000억...전년 동기 대비 -95%
- LG엔솔, 2분기 영업익 6116억원…AMPC 1109억원 반영
- [신차드라이브]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든든한 외형·똑똑한 기능…이게 바로 ‘K픽업’
- SKC, ISC 인수…“반도체 소재·부품 사업 강화”
- 골든블루, 칼스버그 그룹 공정위에 제소...“일방적 계약해지”
- 유민상 오토노머스에이투지 CSO, 대한민국 신지식인 선정
- 알서포트, 화상회의 패키지 솔루션 할인 판매
- [단독]시트지 뗀 편의점, 담배 광고 밝기도 낮춘다
- LG전자, 2분기 매출 19.9조원...역대 2분기 최대
- 김주현 금융위원장 “새마을금고 안전” 6000만원 예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