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亞 팬미팅 ‘Between U and Me’ 개최…도쿄→서울 6곳서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범이 아시아 6곳을 도는 팬미팅과 함께, 국내외 팬들에게 달콤한 눈빛을 직접 던진다.
7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김범의 아시아 팬미팅투어 'Between U and Me' 개최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범이 아시아 6곳을 도는 팬미팅과 함께, 국내외 팬들에게 달콤한 눈빛을 직접 던진다.
7일 킹콩 by 스타쉽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김범의 아시아 팬미팅투어 'Between U and Me' 개최소식을 전했다.
전한 바에 따르면 김범의 'Between U and Me'는 오는 8월 25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9월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9월16일 태국 방콕, 9월22일 필리핀 마닐라, 9월23일 필리핀 세부, 10월9일 서울 등 6곳에서 펼쳐진다.
이번 팬미팅은 MBC '거침없이 하이킥', KBS 2TV '꽃보다 남자', JTBC '빠담빠담',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 대표작과 함께 최근 JTBC '로스쿨', tvN '고스트 닥터'부터 지난 6월 종영한 tvN '구미호뎐1938'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김범의 다채로운 매력과 함께, 본연의 인간미를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특히 콘셉트, 다양한 코너 등 기획에 직접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시하는 등 자신의 진가와 팬사랑을 보여줄 김범의 노력이 팬미팅 무대 전반에 비쳐질 것으로 예고돼 주목된다.
킹콩 by 스타쉽 측은 “이번 팬미팅은 그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준 글로벌 팬들에게 화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새하얀 털들 속 슈렉… 나홀로 '초록색 강아지'인 이유는?
- “안방에 코알라가”…당황한 호주 부부의 사연 [숏폼]
- “'듄'인줄”… 캘리포니아 덮친 거대 모래폭풍
- “야생곰에 당했다” 수억 꿀꺽한 일당… '인형탈' 쓰고 보험 사기극
- 화성서 고대 바다 흔적 찾았다 [숏폼]
- “고통 잘 참으면 사이코패스 성향 높다”… 과연 그럴까?
- “10년에 단 하루”… 악취 풍기는 '시체꽃' 개화에 몰린 사람들
- 얼굴 보면 신상 알려주는 AR 안경? [숏폼]
- 셰익스피어보다 AI?… “사람들은 AI 시인 더 선호해”
- 과학자들이 '흡혈박쥐' 러닝머신 위 올린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