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염정아x조인성x고민시, ‘전참시’ 뜬다? 먹교수와 고기 파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밀수' 팀이 '전참시'에 등판한다.
오는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영자, 홍현희와 함께 영화 '밀수' 팀의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가 총출동해 루프탑 화로회 파티를 벌인다.
이영자, 홍현희와 영화 '밀수' 팀의 특급 만남은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이영자, 홍현희와 함께 영화 ‘밀수’ 팀의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가 총출동해 루프탑 화로회 파티를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 속 진숙 역의 염정아로 변신한 이영자와 춘자 역의 김혜수로 완벽 분장한 홍현희가 특급 밀수 작전을 펼친다. 홍현희는 이영자가 콕 집은 식당을 찾아가 두 사람만의 암호를 외친 뒤, 30년 전통의 특별 노하우가 담긴 ‘이것’을 밀수(?)한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한편, ‘홍혜수’ 캐릭터에 흠뻑 취한 홍현희는 과몰입 연기를 선보이고, 이영자 또한 싱크로율 넘치는 상황극들을 펼쳐 참견인들이 웃음을 주체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루프탑에서 만난 이영자와 홍현희, 송 실장은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드디어 염정아와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가 등장하자 세 사람은 환호성을 내지르며 반가움을 표출하는데. 이영자와 홍현희는 조인성의 기습 포옹에 정신을 못 차리고, 조인성은 특히 이영자의 앞치마를 매주는 센스까지 발휘해 여심을 저격한다.
곧이어, 이영자가 웰컴 푸드로 ‘전설의 파김치’를 언급하자 ‘밀수’ 팀으로부터 기립박수가 터지고, 파김치를 곁들인 고기 파티가 본격 시작된다. 이영자 표 파김치를 맛본 ‘밀수’ 팀은 극강의 리액션을 보이는가 하면 와인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등 폭풍 먹방을 펼친다고 해 이들의 만남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영자, 홍현희와 영화 ‘밀수’ 팀의 특급 만남은 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하이라이트 손동운, 결혼 발표에 뿔난 팬들에 사과
- 음색맛집이 온다…오마이걸 ‘골든 아워글라스’
- “몸만 오면 되지”...‘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영철♥영숙?
- 난 이 형의 로코가 너무 궁금해(ft,달짝지근해)
- 임형준, 재혼·늦둥이 딸까지...뒤늦게 알려진 ‘겹경사’
- [MK뮤직]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서머송 정조준…느낌 좋은데
- ‘토밥좋아’ PD “히밥, 촬영하며 배부른 적 없다고...자존심 상해”
- ‘주온’ 감독 신작 ‘모두의 노래’, BIFAN 피날레 장식
- ‘나혼산’→‘태계일주’, MBC 견인한 기안84 진짜 대상받을까?[MK스타]
- ‘악귀’ 측 “오늘(7일) 김태리 가족 잔혹사 밝혀진다”...궁금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