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7년만 완전체 콘서트…4개 도시 투어 확정

2023. 7. 7. 1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7일 정오 '2023 인피니트 콘서트 '컴백 어게인'(2023 INFINITE CONCERT 'COMEBACK AGAIN')'(이하 '컴백 어게인') 티저 이미지와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배경 속 떠오르는 태양과 퍼져 나오는 신비로운 빛에 둘러싸인 지구를 형상화한 듯한 강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콘서트 타이틀인 '컴백 어게인'이 커다랗게 새겨져 있어 글로벌 팬심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공지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을 개최한다. 이후 8월 27일에는 요코하마, 9월 2일 타이베이, 9월 9일 마카오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콘서트 소식에 앞서 인피니트는 같은 날 0시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5년 만의 완전체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인피니트의 신보는 이달 31일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은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펼쳐진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사진 = 인피니트 컴퍼니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