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 발표' 손동운 "형들에게 어려운 짐 나눠 죄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멤버 손동운이 결혼 발표 후 팬덤 분위기가 뒤숭숭해진 데 대한 심경을 밝혔다.
앞서 손동운은 지난달 27일 SNS에 자필로 적은 편지를 올려 오는 9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는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1991년생인 손동운은 2009년 하이라이트의 전신인 비스트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팀의 막내인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에서 가장 먼저 결혼을 발표한 멤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동운은 6일 진행한 SNS 라이브 방송에서 “너무 늦게 인사를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좀 빨리 여러분을 뵙고 얘기를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라이브를 해야 할 지 트위터 같은 걸로 인사를 먼저 드려야 할지 고민했다”고 했다. 아울러 “긴 글은 글 뉘앙스에 따라 제가 생각했던 것과 얘기가 다르게 흘러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라이브로 찾아뵙게 됐다”고 설명했다.
손동운은 “조심해야 하는 입장이었고, 그런 시간이 길어지다 보니 여러분이 조금 더 속상해하셨을 것 같고, 혼란이 더 가중됐을 것 같다”고 말했다. 덧붙여 “회사와 형들한테 어려운 짐을 나눠 드리게 됐다. 그 부분에 대해 ‘미안하다’ ‘죄송하다’는 얘기를 드리고 싶다”면서 “앞으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잘해보겠다”고 했다. 손동운은 팬들에게 재차 사과한 뒤 “오래, 계속해서 여러분을 만나뵐 수 있도록 제가 잘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손동운은 지난달 27일 SNS에 자필로 적은 편지를 올려 오는 9월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한다는 사실을 깜짝 발표했다. 이를 두고 일부 팬들은 손동운의 결혼이 하이라이트의 팀 활동에 지장을 초래할 것이라면서 우려를 표했다. 열애 사실을 알리지 않았던 상황 속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한 점에 대해 서운함을 드러낸 팬들도 적지 않았다. 10년 넘게 응원을 보내준 팬들이 대부분인데 결혼 발표 전후 팬들과의 소통이 부족했다는 점이 지적 대상이 됐다.
1991년생인 손동운은 2009년 하이라이트의 전신인 비스트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팀의 막내인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에서 가장 먼저 결혼을 발표한 멤버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레드, 하루만에 가입자 3000만명↑…트위터 “기밀 훔쳐” 딴지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날로 더워지는 지구..폭염은 출산율 낮추나요?[궁즉답]
- 1000억원 푸틴 호화 방탄열차 유출…은밀한 미용기기실까지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반도체 업황 개선 중"…8만전자 기대 커지는 증권가(종합)
- "역시 대단지"...올 상반기 사람들 관심 끈 아파트는
- “꿀벌은 피해가요” 레이져로 해충 골라 요격하는 美AI 농기계 화제
- 'NBA 차세대 슈퍼스타' 웸반야마,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무슨 일?
- '금쪽같은 내새끼' 母, 금쪽이 향한 충격 발언 "네 아빠한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