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 8월 日 데뷔 10주년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라마 '킹더랜드'로 인기몰이 중인 그룹 2PM 이준호가 가수로 돌아온다.
이준호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연애가 서툰 본부장 구원 역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변화를 세밀하게 그려내고 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윤아)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 재팬에 따르면, 이준호는 8월 23일 일본에서 솔로 싱글앨범 ‘캔 아이’(CAN I)를 발매한다.
‘캔 아이’는 이준호의 일본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되는 앨범으로, 직접 작사에도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준호는 앨범 발매를 전후해 아레나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오는 22~23일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8월 5~6일 고베, 8월 26~27일 나고야에서 일본 팬들과 만남을 가질 전망이다.
이준호는 음악 못지않게 연기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이준호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에서 연애가 서툰 본부장 구원 역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변화를 세밀하게 그려내고 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윤아)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넷플릭스 톱10에 따르면 ‘킹더랜드’는 6월 26일부터 7월 2일 집계 기준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부문(비영어) 글로벌 1위를 기록했다. 국내 시청률도 고공 행진 중이다. 5.1% 시청률로 시작한 ‘킹더랜드’는 지난 2일 방송된 6회에서는 12%까지 상승하며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다.
‘킹더랜드’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레드, 하루만에 가입자 3000만명↑…트위터 “기밀 훔쳐” 딴지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날로 더워지는 지구..폭염은 출산율 낮추나요?[궁즉답]
- 1000억원 푸틴 호화 방탄열차 유출…은밀한 미용기기실까지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반도체 업황 개선 중"…8만전자 기대 커지는 증권가(종합)
- "역시 대단지"...올 상반기 사람들 관심 끈 아파트는
- “꿀벌은 피해가요” 레이져로 해충 골라 요격하는 美AI 농기계 화제
- 'NBA 차세대 슈퍼스타' 웸반야마,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무슨 일?
- '금쪽같은 내새끼' 母, 금쪽이 향한 충격 발언 "네 아빠한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