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고유 직업 '혈기사' 공개…시리즈 최초 등장

이학범 2023. 7. 7. 17:1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디아블로 이모탈'에 기존 '디아블로' 시리즈에 없었던 신규 직업을 선보인다. 지난 2014년 '디아블로' 시리즈에 추가된 성전사 이후 약 10년 만에 추가되는 신규 직업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이하 블리자드)는 오는 13일 '디아블로 이모탈'에 7번째 신규 직업인 혈기사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혈기사는 근접 또는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혼합형 공격 옵션을 가진 중거리 직업이다. 적의 피를 흡수하고, 저주받은 힘으로 소환한 그림자 속에 적을 가두며, 미늘창으로 범위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혈기사들은 모두 게아 쿨(Gea Kul)에 있는 교단이 사사하는 고대 창술을 수련한다는 컨셉트를 갖고 있다.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고 서로 영적으로 이어져 있으나, 스스로가 괴물로 변하는 것을 막으려면 신비로운 증표로 의식을 치러야 한다.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