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발디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서버 '발디르'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발디르'는 지난해 6월 오픈된 '아르카나' 이후 약 1년만에 추가되는 신서버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지로 브라이트'를 7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발디르’는 지난해 6월 오픈된 ‘아르카나’ 이후 약 1년만에 추가되는 신서버다.
신서버 전용 이벤트로는 ‘발디르의 황금 열쇠 이벤트’, ‘7일 출석부’ 등이 진행된다.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발디르의 황금 열쇠 이벤트’는 혈맹 출석, 던전 클리어 등 콘텐츠 이용 시 획득한 ‘발디르의 황금 열쇠’를 활용해 1~7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최대 LR 10강 ‘변신체’를 얻을 수 있다.
‘7일 출석부’는 출석만해도 3각성 재료를 지급하고 7일 출석 완료 시 LR등급 희귀/사냥 장비 5종 3각성을 완성할 수 있는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백야극광’, ‘백야성 꼭대기이 송가-붕괴의 끝자락’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 ‘백야성 꼭대기의 송가 – 붕괴의 끝자락’을 업데이트했다고 7일 밝혔다.
‘백야성 꼭대기의 송가 - 붕괴의 끝자락’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스테이지와 오로리안 체험 스테이지, 스페셜 코스튬 한정 복각, 한정 출석 보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개방된다.
‘뒤바뀐 시간’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쟈키니의 도움으로 시공간을 거슬러 올라가 과거의 백야성을 탐색하게 된다.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지급되는 ‘마음의 이슬’은 이벤트 상점에서 최대 1500 루맘버, 이벤트 가구 매달린 쌍촛대와 우아한 화병, 전설 오로리안 돌파 재료, 엘레멘툼, 리치트리 젬 등 풍성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하드 스테이지 ‘영역 붕괴’는 균열과 결궤 두 가지 난이도로 진행된다.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메지로 브라이트’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지로 브라이트’를 7일 공개했다.
‘메지로 브라이트’는 태평하고 마이 페이스인 우마무스메로, 서툰 면이 있어 ‘메지로’ 집안임에도 주위의 기대가 높지 않다.
하지만 페이스를 무너뜨리지 않고 마지막까지 자신을 관철하는 자세를 보여, 실제로는 가문 중 가장 거물일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있다.
서포트 카드 2종 ‘SSR [마력을 받은 영웅] 젠노 롭 로이’ 및 ‘SSR [사랑스러운 그대, 귀여운 그대] 카렌짱’의 픽업을 진행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또한 메인 스토리 제1 부 최종장 ‘꿈의 원석’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레이스를 클리어하면서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실시간 매칭을 통해 우승을 목표로 경쟁하는 챔피언스 미팅 ‘피스케스배’를 개최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