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만 오면 되지”...‘나는 솔로’ 15기 결혼 커플은 영철♥영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영철이 영숙을 향해 '불꽃 직진'을 이어가, '15기 결혼 커플'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ENA,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12일 방송을 앞두고 영철, 영호 사이에서 갈팡질팡 고민하는 영숙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철은 "나는 어느 정도 준비가 다 돼있다고 생각을 해가지고..."라고 말해 '15기 결혼 커플'의 주인공이 영철, 영숙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SBS 플러스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는 12일 방송을 앞두고 영철, 영호 사이에서 갈팡질팡 고민하는 영숙의 모습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영철은 “나는 어느 정도 준비가 다 돼있다고 생각을 해가지고...”라고 말해 ‘15기 결혼 커플’의 주인공이 영철, 영숙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영철은 “몸만 오면 되지”라며 “딴 거 필요한 거 있으면 준비하겠다”라고 진지하게 말해 ‘원앤온리’ 영숙을 향한 진심을 확인시켰다.
반면 영호와 데이트를 나선 영숙은 ‘찐 웃음’을 빵빵 터뜨리고, 영호는 “진짜 잘 터지네”라며, ‘웃음 타율 100%’인 영숙의 ‘함박웃음’에 뿌듯해했다.
잠시 후 데이트 선택의 시간, 15기 솔로남녀는 긴장한 표정을 감추지 못한다. 제주도의 드넓은 푸른 바다를 뒤로 한 채 솔로녀들은 다양한 표정을 지으면서 솔로남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이중 영숙은 복잡한 생각에 빠진 듯한 표정을 지어보이고, 영호는 여유 있는 미소로 누군가를 향해 성큼성큼 걸어간다. 영호의 선택을 받을 솔로녀가 과연 영숙일지, 아니면 또 다른 솔로녀일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결혼 커플의 탄생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나는 솔로’ 15기 로맨스는 오는 1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난 이 형의 로코가 너무 궁금해(ft,달짝지근해)
- 임형준, 재혼·늦둥이 딸까지...뒤늦게 알려진 ‘겹경사’
- [MK뮤직]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서머송 정조준…느낌 좋은데
- ‘토밥좋아’ PD “히밥, 촬영하며 배부른 적 없다고...자존심 상해”
- ‘주온’ 감독 신작 ‘모두의 노래’, BIFAN 피날레 장식
- ‘나 혼자 산다’→‘태계일주’, MBC 견인한 기안84 진짜 대상받을까?[MK스타]
- ‘악귀’ 측 “오늘(7일) 김태리 가족 잔혹사 밝혀진다”...궁금증↑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분쟁 중 ‘바비’ OST 공개
- ‘솔라X문별 유닛’ 마마무+, 8월 컴백...여름 컴백 대전 합류
- 아이브 정규 1집, 英 NME ‘상반기 베스트 앨범’ 선정...글로벌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