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들어갈 때부터 더러웠던 객실에서 발견된 의문의 비닐봉지…경찰 조사 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플로리다의 한 호텔에 묵은 여성이 SNS에 올린 내용이 화제입니다.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전혀 청소되지 않은 모습에 놀란 여성이 카메라를 켠 채 구석구석을 둘러보기 시작하는데 옷장 안에서 의문의 비닐 봉투가 발견됩니다.
경찰 조사 결과 해당 물체는 '와인 토사물'로 알려졌습니다.
호텔 관계자는 "직원이 바로 신고해 신중한 조사가 이루어졌다고"라고 말하며 환불 규정을 알아봤다고 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의 한 호텔에 묵은 여성이 SNS에 올린 내용이 화제입니다.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전혀 청소되지 않은 모습에 놀란 여성이 카메라를 켠 채 구석구석을 둘러보기 시작하는데 옷장 안에서 의문의 비닐 봉투가 발견됩니다. 붉은 액체가 담긴 봉투를 보고서 직원은 "낙태된 태아같은데요"라고 말했다는데요. 경찰 조사 결과 해당 물체는 '와인 토사물'로 알려졌습니다.
호텔 관계자는 "직원이 바로 신고해 신중한 조사가 이루어졌다고"라고 말하며 환불 규정을 알아봤다고 합니다. 충격적인 당시 현장을 영상으로 전해드립니다.
(구성: 이세미 / 편집: 이기은 / 인턴: 김규리 / 제작: 디지털뉴스기획부)
이세미 작가
최희진 기자 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결혼 발표' 손동운, 긴장한 채 라이브 방송 "팬들에게 미안해"
- "우르르 쏟아지기라도 하면…" 뒷목 잡게 하는 무개념 운전자들
- "상상도 못 했다" 사건 현장인 줄 알았던 장소의 '반전'
- [뉴블더] "소아과 탈출하자"…살길 찾아 보톡스 강연 몰리는 의사들
- [Pick] 설문지 쓰라 했다고 "다 죽인다"…흉기 찾으러 조리실 간 고교생
- [꼬꼬무 찐리뷰] 목포행 여객기 추락…기적의 생존자들이 들려준 그날 이야기
- "왜 반려견 데려오냐"…중국 식당서 손님끼리 '육탄전'
- [뉴스딱] 여기서까지?…때·장소 안 가리는 골프 연습에 '골머리'
- [실시간 e뉴스] 퇴근길 귀에 박힌 '뭐해뭐해' 알림…지적에 "독서실이냐"
- [뉴스딱] "유재석 나온 아이 꿈 샀더니 복권 1등 당첨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