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영광의 성전' 콘텐츠 리뉴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7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PvP콘텐츠 '영광의 성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여름 맞이 '트라움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했다 밝혔다.
이번 '영광의 성전' 리뉴얼 업데이트의 핵심은 팀 플레이를 통한 전략성 강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라인게임즈(대표 박성민)는 7일 니즈게임즈가 개발한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에서 PvP콘텐츠 '영광의 성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여름 맞이 ‘트라움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했다 밝혔다.
이번 ‘영광의 성전’ 리뉴얼 업데이트의 핵심은 팀 플레이를 통한 전략성 강화다. 기존 ‘1대 다수 데스매치’ 형태에서 ‘4대4 팀 전투’ 형태로 변경됐으며, 특정 구역에 등장하는 오브젝트를 활성화하거나 상대팀과 전투를 통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이 적용됐다.
또한 보유한 장비와 조디악 세팅이 적용되던 방식에서 ‘영광의 성전 프리셋 효과’만 적용되도록 효과 적용 방식이 변경됐으며, 전장의 경우 ‘전투 구역’과 ‘이벤트 구역’으로 구분하여 전략적 플레이를 위한 변수가 추가됐다.
새로워진 ‘영광의 성전’은 시즌 및 스탠다드 모드 구분 없이 액트2(Act2)까지 클리어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플레이에 따라 ‘일일 참여 보상’, ‘일일 승리 보상’, ‘주간 랭킹 보상’이 제공되며, ‘용기의 원석’과 ‘증명의 원석’,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여름을 맞아 개최되는 ‘트라움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약 3주간 실시된다. 해당 이벤트는 게임 접속 및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주사위’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를 통해 ‘트라움 썸머 페스티벌 수영복 코스튬’ 쿠폰을 비롯해 ‘[전용]스킬 룬 각인석’, ‘[전용]링크 룬 각인석’, ‘[전용]트라움의 수정’, ‘[전용]장비 확정 전승석’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이용자는 ‘룬 전승’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과 예술 항해사 업데이트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시즌 모드 첫 공개…글로벌 통합 서비스 시작
- 수장 바뀐 라인게임즈, 경영효율화에 신작 준비 박차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새 시즌 모드 4월에 추가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