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 형의 로코가 너무 궁금해(ft,달짝지근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해진의 첫 로맨스 코미디, 김희선과의 첫 호흡, 전혀 새로운 얼굴이다.
영화는 과자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을 만나면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는 과자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을 만나면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특히 매번 맡은 캐릭터에 자신만의 매력을 입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유해진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삼시세끼 과자만 먹는 천재 제과 연구원 ‘치호’로 분해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예측 불가 마성의 개성을 뽐낼 전망이다. “작품에 담긴 유쾌하고 진실한 이야기를 많이 그리고자 노력했다”는 그의 변신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이를 입증하듯 지난 5일 공개된 ‘달짝지근해: 7510’의 티저 예고편에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너무 궁금해”, “유해진 로코라니 꼭 본다”, “유해진 로맨스 사실 기다렸잖아요. 벌써 웃겨요”, “예고편 보고 빵 터졌어요. 어떤 모습으로 우리를 또 한 번 웃게 해줄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어머 이 조합 신선해. 보고 싶다”, “유해진, 김희선 조합인데 어떻게 안 봐. 진짜 오랜만에 보고 싶은 영화 생겼다” 등 온라인을 후끈 달구고 있다.
영화는 8월 15일 개봉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MK뮤직]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서머송 정조준…느낌 좋은데
- ‘토밥좋아’ PD “히밥, 촬영하며 배부른 적 없다고...자존심 상해”
- ‘주온’ 감독 신작 ‘모두의 노래’, BIFAN 피날레 장식
- ‘나 혼자 산다’→‘태계일주’, MBC 견인한 기안84 진짜 대상받을까?[MK스타]
- ‘악귀’ 측 “오늘(7일) 김태리 가족 잔혹사 밝혀진다”...궁금증↑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분쟁 중 ‘바비’ OST 공개
- ‘솔라X문별 유닛’ 마마무+, 8월 컴백...여름 컴백 대전 합류
- 아이브 정규 1집, 英 NME ‘상반기 베스트 앨범’ 선정...글로벌 인기
- 인피니트, 8월 19~20일 완전체 콘서트 개최
- 조나단 브라더스 손잡고 ‘여름 접수’ 나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