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뮤직]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서머송 정조준…느낌 좋은데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psyon@mk.co.kr) 2023. 7. 7. 16: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팝스타 조나스 브라더스의 손을 잡은 서머송으로 글로벌 히트를 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일 오후 1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진|빅히트 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팝스타 조나스 브라더스의 손을 잡은 서머송으로 글로벌 히트를 노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7일 오후 1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두 잇 라이크 댓’은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을 표현한 가사와 멜로디가 인상적인 여름 분위기의 템포 댄스 트랙이다. 펑키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이 곡은 밝은 느낌의 신시사이저와 클랩 사운드, 경쾌한 퍼커션 사운드가 어우러져 흥을 돋군다.

사랑의 열병에 들뜬 화자의 행복한 감정이 묻어난 노랫말이 곡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는 가운데, 리드미컬하면서 중독성 강한 탑라인을 따라 펼쳐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청량한 음색이 인상적이다.

특히 조나스 브라더스가 곡 전반부를 책임짐으로써 K팝 팬들뿐 아니라 현지 팝 애청자들에게도 부담감 없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후반부에 등장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조나스 브라더스가 시작한 곡의 흐름을 전혀 이질감 없는 분위기로 이어받으면서도 특유의 K 보이밴드다운 통통 튀는 퍼포먼스와 무리하지 않은 경쾌함으로 곡을 살린다.

8인 8색 매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 역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자연스러운 멋과 밝은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슬레이트를 치는 순간, 노래가 플레이되며 시작된다. 개인 컷에는 리듬을 타며 음악을 즐기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고, 클로즈업 장면 등은 보는 이들에게 행복하고 설레는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지난 5월 월드투어를 위해 미국을 방문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두 잇 라이크 댓’의 데모곡을 듣고 올여름에 발표하면 좋겠다는 의사를 적극적으로 표했고, 여기에 조나스 브라더스가 흔쾌히 동참하며 특급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2005년 데뷔한 조나스 브라더스는 핫샷 데뷔(진입과 동시에 1위)한 ‘서커(Sucker)’를 포함해 무려 26곡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올린 인기 팝스타다.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는 지금까지 10개 앨범을 차트인시키며 대중적 인기와 팬덤을 확보한 팀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이들과 함께 손을 잡은 만큼 ‘두 잇 라이크 댓’을 통한 ‘핫 100’ 진입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고 있다. 3세대 이후 K팝 보이그룹 중 ‘핫 100’에 진입한 가수(팀)는 현재까지 방탄소년단이 유일하다. 특히 4세대 보이그룹들의 ‘최초’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빌보드 ‘핫 100’에서 이번 신곡으로 어떤 성적을 써낼 지 주목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