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금, 에르메스 vip 위엄..“50% 할인 가격으로 구매”(‘매거진준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금이 명품 브랜드 쇼핑 후기를 남겼다.
7일 '박준금 Magazine JUNGUM'에는 '1년에 단 한번! 에르메스 세일 다녀왔어요 [매거진 준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 명품 브랜드 매장 행사에 다녀온 박준금은 언박싱 시간을 가졌다.
박준금이 구매한 건 수영복 상의, 여름 샌들, 바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준금이 명품 브랜드 쇼핑 후기를 남겼다.
7일 ‘박준금 Magazine JUNGUM’에는 ‘1년에 단 한번! 에르메스 세일 다녀왔어요 [매거진 준금]’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한 명품 브랜드 매장 행사에 다녀온 박준금은 언박싱 시간을 가졌다.
박준금은 “에르메스가 세일을 했다. 1년에 1~2번 하는 걸로 안다. 이번에 초대를 받아서 갔다 왔다. 세일하는 거 너무 좋다. 50% 할인 가격으로 살 수 있으니 얼마나 이득이냐”고 웃었다.
그는 “타임제로 했는데로 불구하고 굉장히 사람들이 많이 오셨다. 구매를 많이 하시는 분 위주로 되는 걸로 알고 있다. 동반 1인이 가능하다. 친구랑 다녀왔다. 쇼핑하다가 간단하게 요기할 수 있게 케이터링도 준비해 주셨다. 1인당 사는 개수도 제한되어 있다”고 행사를 설명했다.
박준금이 구매한 건 수영복 상의, 여름 샌들, 바지. 박준금은 직접 스타일링까지 선보였다.
그는 에르메스 ‘패밀리데이’에 대해 “에르메스에서 자주 구매할 사람 아니면 많이 구매하는 친구를 둬서 같이 초대를 받으면 된다. 필요한 걸 싸다고 해서 많이 집어오면 나중에 꼭 후회한다. 가실 때는 갈아입기 편한 옷을 입고 가는 게 중요하다”고 쇼핑 꿀팁도 전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이상순과 ‘멍청이’ 49금 무대 후 이효리, 침대 위 실신한 채로...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이젠 고미호 NO! 임윤아, ‘킹더랜드’ 구원 만나러 제주 바람 뚫고 가파도까지 갔네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