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팬들에게 미안해” 손동운, 결혼 발표에 사과 방송

김하영 기자 2023. 7. 7. 16: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동운 프로필. 소속사 제공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결혼 발표 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심경을 전했다.

손동운은 지난 6일 개인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손동운은 “너무 늦게 인사를 드리게 되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싶다”라며 “빨리 여러분들에게 이야기하고 싶었지만, 조심스러운 입장이다 보니 시간이 길어졌다. 시간을 길게 끌어서 여러분이 더 속상하고 혼란스러워하시는 것 같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당장 여러분께 죄송스러운 마음이 많다. 평소처럼은 약간의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며 “여러분들과 회사, (하이라이트)형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다. 그 부분에 대해서 미안하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라며 고개를 숙였다.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의 라이브 방송 중 모습. 손동운 개인 SNS 영상 캡처



좀처럼 말을 이어가지 못했던 손동운은 물을 마시거나 한숨을 쉬며 댓글들을 살핀 뒤 “오늘은 많이 긴장된다. 여러분을 오래 만나 뵐 수 있도록 제가 노력하겠다. 일단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글도 잘 읽고 생각도 많이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여러분도 식사 잘하시고 잠도 푹 주무셨으면 좋겠다”고 15분가량의 라이브 방송을 마쳤다.

앞서 손동운은 지난달 27일 자필 편지로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 그동안 직접 이야기하지 못하고 말을 아낄 수밖에 없었던 점 정말 죄송하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중 막내 멤버인 손동운은 팀 내에서 처음으로 유부남이 돼 화제를 모았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