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손동운, 긴장한 채 라이브 방송 "팬들에게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발표한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지난달,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한다고 발표한 손동운은 지난 6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형들과 팬분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된 점에 대해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앞서 하이라이트의 일부 팬들은 손동운이 팀 활동을 해야 할 시기에 결혼을 발표해 팀 활동에 지장을 줬다고 지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결혼을 발표한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
지난달,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한다고 발표한 손동운은 지난 6일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형들과 팬분들에게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된 점에 대해서 미안하다."고 말했다.
긴장한 표정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 손동운은 "너무 늦게 인사드려 죄송하다. 긴장이 많이 된다. 빨리 여러분을 뵙고 이야기하고 싶었는데 고민이 많았다. 글의 뉘앙스에 따라서 내 생각과 이야기가 다르게 흘러갈 수 있을 거 같아 횡설수설하더라도 라이브 방송을 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손동운은 또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여러분이 조금 더 속상하고 혼란이 가중된 거 같다. 평소와 다르게 잠도 못 주무셨을테고, 밥도 못 드셨을 거 같다"며 "그런 시간을 길게 끌어서 죄송하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글들도 잘 읽고, 생각하면서 지내고 있었다."면서 성난 팬들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표현했다.
앞서 하이라이트의 일부 팬들은 손동운이 팀 활동을 해야 할 시기에 결혼을 발표해 팀 활동에 지장을 줬다고 지적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일부 팬들은 손동운이 준비한 손편지가 아닌 정리되지 않은 말을 해서 횡설수설했다는 부분도 비판하기도 했다.
지난달 손동운은 비연예인과 오는 9월 결혼한다고 하면서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지금껏 해 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타 강아지 '백호'의 죽음, 수상한 견주 '백호누나'의 정체는?…'궁금한이야기Y' 추적
- 솔리드 정재윤 "故코코리는 가장 친한 친구...함께 울고 있다"
- 표예진, '악귀' 특별출연…SBS 금토드라마 유니버스의 확장
- '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할아버지 CPR로 살린 경험도 있어"
- '극한직업' 류승룡X진선규, 5년 만에 뭉쳤다…아마존서 코미디
-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기쁜 소식…"임신 3개월 축하해 주세요"
- 피프티피프티 '큐피드' 저작권자 바뀌었다?...녹취록 파장 일파만파
-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300회 맞아 4년만에 컴백…6살 아들과 일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