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발표’ 손동운 사과 “죄송스러운 마음…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도 미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팬들에게 사과했다.
손동운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회사, 형들한테 조금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미안하고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다"라고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사과했다.
한편 손동운은 최근 자필편지를 통해 오는 9월 비공개로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팬들에게 사과했다.
손동운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그는 “너무 늦게 인사를 드리게 돼서 좀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빨리 여러분들을 뵙고 이야기를 하고 싶었는데 라이브를 해야 하는지, 아니면 다른 트위터나 이런 걸로 인사를 먼저 드려야 할지 고민을 했다. 그래도 긴 글, 글의 뉘앙스에 따라서 내가 생각한 것과 다르게 흘러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횡설수설하더라도 라이브로 찾아 왔다. 다시 한번 너무 늦어서 좀 죄송하다는 말씀 진짜 꼭 드리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손동운은 “조심하는 입장에서 그런 시간이 길어지다보니까 여러분들이 속상하시고 더 혼란이 가중됐을 것 같아서 내가 빨리 왔었어야 했는데 늦게 찾아왔다”라고 털어놨다.
더불어 “시간을 길게 끈 것 같아서”라며 “어떤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봬야 할지 고민을 많이 하다가 집에서 라이브 방송을 켰다”라고 짚었다.
그는 “뭔가 지금 당장은 좀 여러분들한테 죄송스러운 마음들이 많다 보니 평소처럼 하는 건 나도 시간이 필요할 것 같다”라며 “앞으로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회사, 형들한테 조금 어려운 짐을 나눠드리게 됐는데 그 부분에 대해서 미안하고 죄송하다는 이야기를 드리고 싶다”라고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사과했다.
또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잘할 수 있게 열심히 잘하겠다”라며 “다른 것보다 오래 계속해서 여러분들 만나뵐 수 있도록 내가 잘 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팬들이 쓴 글들을 읽었다는 손동운은 “잘 읽으면서 생각을 하면서 지내고 있었다. 여러분들도 식사 잘하시고 잠도 푹 주무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손동운은 최근 자필편지를 통해 오는 9월 비공개로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닝닝, 매끈 어깨라인+치명 눈빛…도발적 아우라 ‘폴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입술 쭉 내밀고 매력 발산...뭘해도 ‘예쁨’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케플러 샤오팅 화보, 청량 비주얼+상큼 매력 한 가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태연 팬덤 시위에 SM 사과 “의견 반영 노력”
- 피프티 피프티 “신뢰 관계 깨져” VS 어트랙트 “합의할 의사 有”(종합)[M+현장] - 열린세상 열
- [속보] 시진핑, 바이든에 ″한반도 충돌·혼란 발생 용인 안해″
- 바이든, 시진핑에 ″북 추가파병 못하게 막아야″
- 패혈증 환자에 장염 진단해 환자 사망…대법 ″의사 과실 아냐″
- 김장철 앞두고 배춧값 제자리로…한 달 사이 60% 넘게 떨어져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