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엘, 밀당 그만…박효주 죽음의 진실은? (행복배틀)
이유민 기자 2023. 7. 7. 16:05
배우 이엘이 매회 충격과 절망을 넘나들며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지난 5일과 6일 방송된 ENA 드라마 ‘행복배틀’ 11, 12회에서는 오유진(박효주 분) 사망 당일의 진실이 공개되며 충격을 안겼다.
시청자들은 사건의 진실에 닿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미호를 응원하며 진범을 향한 분노를 키우는 중. 이 과정에서 오유진뿐만 아니라 주변 인물들인 강도준(이규한 분), 정수빈(이제연 분), 심혜정(이상숙 분) 등 장미호와의 관계성까지 드러나면서 몰입도를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특히 장미호는 시청자와 밀고 당기기라도 하듯 겁에 질린 표정부터 결연한 의지와 집요한 성미 등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쫄깃하게 만들고 있다.
이처럼 이엘은 노련미 넘치는 연기와 특유의 디테일로 극을 이끌어가며 든든한 존재감을 채웠다. 이규한과 날 선 대립 상황에서도 탁월한 완급 조절로 인해 침착하게 대화를 이어가고, 이상숙의 협박에도 흔들림 없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의 눈길을 제대로 강탈한 이엘이 남은 4회분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매력으로 무장한 배우 이엘 주연 ENA ‘행복배틀’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