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찬,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 합류...츤데레 순정파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한편, 공찬이 출연을 확정 지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10월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비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공개 예정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웹드라마를 통해 연기 활동을 이어간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내짝남X날짝남'은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로맨스 드라마로, 2022년 밤부네트워크와 띵스플로우, 서울경제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제1회 인터랙티브 시나리오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웹드라마로 개발해 실사화한 작품이다.
공찬은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이자, 전역 후 한국대 연극영화과 1학년으로 다시 복학한 차은환 역으로 분한다. 다소 차가워 보이는 인상에 까칠한 성격과 말투로 오해를 사지만 알고 보면 다정한 츤데레이자 조용한 순정파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공찬은 올해 봄 공개된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지원영 역을 맡아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하며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더불어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부터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1.5' 등으로 꾸준히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공찬이 출연을 확정 지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10월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비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력직' 박은태-박민성→신성록-규현-이지훈-서경수 뮤지컬 '벤허' 합류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찌질하던 '약한영웅' 오범석은 어디로...시크함 담아 돌아온 홍경[화보]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기안84-덱스, 마침내 빠니보틀과 접선...수척해진 모습에 '폭소'(태계일주2)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추격자' 인피니트의 '그 해 여름'이 온다...6인 완전체 복귀→아시아 투어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피프티 피프티 '바비' OST 공개됐지만...'상표권 논란' 후 더욱 싸늘해진 여론 어쩌나 - MHN스포츠 /
- '안테나 댄서' 정승환 "춤? 사실 내가 하고 싶었던 것"(최정훈의 밤의 공원) - MHN스포츠 / MHN엔터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