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4’ 첫 시즌 ‘악의 종자’ 21일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 '디아블로4' 출시 후 첫 시즌인 '악의 종자'가 오는 21일(한국시간) 시작된다고 7일 밝혔다.
블리자드는 이날 진행된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악의 종자'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연계 퀘스트, 신규 능력, 첫 시즌 여정, 첫 번째 배틀패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기존 '디아블로' 시리즈의 전통대로 게임 이용자들은 각 시즌마다 신규 콘텐츠를 즐기며 궁금했던 직업과 빌드를 시험해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리자드는 이날 진행된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악의 종자’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연계 퀘스트, 신규 능력, 첫 시즌 여정, 첫 번째 배틀패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기존 ‘디아블로’ 시리즈의 전통대로 게임 이용자들은 각 시즌마다 신규 콘텐츠를 즐기며 궁금했던 직업과 빌드를 시험해볼 수 있다. 시즌 전에 지도를 밝혀 획득한 명망과 ‘릴리트의 제단’을 통한 혜택들은 유지된다.
시즌 캐릭터의 레벨 육성 과정도 완전히 처음부터 다시 진행하지 않아도 된다. 해제해 둔 탈것 또한 시즌 캐릭터로 곧바로 이용 가능하다. 매 시즌이 종료되면 모든 시즌 캐릭터는 영원의 영역으로 이전돼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레드, 하루만에 가입자 3000만명↑…트위터 “기밀 훔쳐” 딴지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날로 더워지는 지구..폭염은 출산율 낮추나요?[궁즉답]
- 1000억원 푸틴 호화 방탄열차 유출…은밀한 미용기기실까지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반도체 업황 개선 중"…8만전자 기대 커지는 증권가(종합)
- "역시 대단지"...올 상반기 사람들 관심 끈 아파트는
- “꿀벌은 피해가요” 레이져로 해충 골라 요격하는 美AI 농기계 화제
- 'NBA 차세대 슈퍼스타' 웸반야마,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무슨 일?
- '금쪽같은 내새끼' 母, 금쪽이 향한 충격 발언 네 아빠한테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