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린, 이렇게 과감했나 "'여자친구' 미모 1등? 나!..잘때 다 벗고자"(노빠꾸 탁재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친구 출신 가수 겸 배우 예린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과감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6일 '노빠꾸 탁재훈' 채널에는 '예린, 여자친구에서 마누라로 좀 더 농밀해진 아이돌'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예린은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에 대한 질문을 던지자 "해체란 말은 어울리지 않는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다가 나중에 다시 안녕할 생각"이라며 재결합 의지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여자친구 출신 가수 겸 배우 예린이 솔로 컴백을 앞두고 과감한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6일 '노빠꾸 탁재훈' 채널에는 '예린, 여자친구에서 마누라로 좀 더 농밀해진 아이돌'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예린은 걸그룹 '여자친구' 해체에 대한 질문을 던지자 "해체란 말은 어울리지 않는다.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하다가 나중에 다시 안녕할 생각"이라며 재결합 의지를 드러냈다.
아이돌 자부심에 대한 질문에도 "나이 먹는다고 아이돌 아닙니까? 저를 좋아하는 분들의 여자친구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평소 취미는 누워있기. "욕창이 생긴적이 없냐"는 탁재훈 질문에 "집순이다. 혼자 누워 넷플릭스 보는 걸 좋아한다. 티셔츠 하나 입고 있다. 잘때는 몸에 열이 많아서 다 벗고 잔다"고 아이돌 때는 할수 없던 파격 발언도 서슴지 않았다.
"본인이 예쁘다는 걸 잘 알고 있다"는 자료에 대해 "고등학교때 그렇게 예뻤다. 밖에 나가면 몇명이 번호를 물어볼까 생각할 정도였다"고 자신했다.
이어 "여자친구 멤버들 중 미모 1등은 나"라며 "상처받으려나"라고 동료들을 걱정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상형은 "외모나 돈 절대 안보고 착한 것만 본다. 제 성격을 잘 받아줘야한다"며 "나이차이는 친오빠가 11살 차이니까 그 이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예린은 "홍보를 위해 노빠꾸를 이용하려 나왔다"고 솔직하게 말하고 배우 프로필에 대해서는 "2년 전에 찍은 작품이 아직 나오지가 않았다. '마녀상점 리오픈', '바다마을 구름펜션' 두개 다 안나온다. 유작으로 나올까봐 걱정"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실물로 본 연예인 BEST5 미모 안에 든다"는 탁재훈 말에 "썸네일 어그로를 끌겠다. 어깨 살짝 내릴테니 아까 '다 벗고 잔다' 멘트를 넣어달라"는 의욕 발언을 더해 웃음을 안겼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라떼스타] 코코리 충격 사망, 남편과 불륜 이혼後 몸무게 42kg까지…韓과도 깊은 인연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 배우 윤용현 "지인에 전재산 27억원 사기당해…지인은 지금 페라리 타고 다닌다더라"('근황올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