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11일 1순위 청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가 7일 본격적으로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18층, 9개 동, 총 76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전용면적 51·59㎡ 17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여러 노선이 통과하는 서울 지하철 청량리역을 비롯한 교통시설이 있고 대형마트, 청과물시장 등 생활시설이 근거리에 자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는 지하 6층~지상 최고 18층, 9개 동, 총 76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중 전용면적 51·59㎡ 17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여러 노선이 통과하는 서울 지하철 청량리역을 비롯한 교통시설이 있고 대형마트, 청과물시장 등 생활시설이 근거리에 자리한다. 단지 뒤편으로는 홍릉숲 등 자연시설이 있다.
청약은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1순위 청약을 받는다. 1순위는 전용면적 85㎡ 이하로만 선보여 60%를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한다.
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은 주택을 보유해도 청약이 가능하다. 입주자 모집공고일 기준 서울에 거주하면 서울시 우선공급 자격을 얻는다. 분양권 전매제한은 1년이며 실거주 의무는 없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대 오를 시간인데 사라진 성악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
- 50대 여성 7개월에 45kg 감량…비결은 ○처럼 먹기
- ‘무장반란’ 프리고진, 러시아서 목격…“1400억, 무기 돌려받아”
- 與 “어민 죽이는 민주, 7개월 뒤 방사능 안 나오면 책임지길”
- 실종 8년 만에 돌아온 美 남성 반전…“계속 집에 있었다”
- “반가워서” 카페 여사장 강제로 끌어안은 70대男…일행들은 웃기만(영상)
- “저렇게 생겼는데 어떻게 결혼했나” 女 중대장 모욕한 장병 집유
- “바퀴벌레 나와서 방역비 20만원 추가” 모형으로 사기 친 입주청소 직원
- 정부 “日 오염수 방류 계획, 국제기준 부합…10년 뒤 제주 100km 해상에 극미량 도달”
- 원희룡 “양평고속道 백지화, 독자적 결단…野, 가짜뉴스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