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준, 겹경사…재혼 후 늦둥이 딸 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형준이 새로운 가정을 꾸렸다.
임형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새출발을 맞이한 소감을 간략하게 전하기도 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임형준은 "늦둥이 아빠로서 육아에 집중하고 있다. 코로나19와 출산 등의 이유로 결혼식은 아직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지난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을 통해 데뷔한 임형준은 영화 '성난황소' '범죄도시' '속아도 꿈결'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에 출연해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을 펼친 배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늦둥이 딸 출산까지
배우 임형준이 새로운 가정을 꾸렸다. 특히 늦둥이 딸을 품에 안으며 겹경사를 맞이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임형준은 2년 간 교제해오던 연인과 지난해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됐다. 한 관계자는 본지에 두 사람이 지난해 4월 딸을 출산했다고 귀띔했다.
임형준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새출발을 맞이한 소감을 간략하게 전하기도 했다. 해당 인터뷰에서 임형준은 "늦둥이 아빠로서 육아에 집중하고 있다. 코로나19와 출산 등의 이유로 결혼식은 아직 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지난 1999년 연극 '지하철 1호선'을 통해 데뷔한 임형준은 영화 '성난황소' '범죄도시' '속아도 꿈결'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에 출연해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을 펼친 배우다. 최근 SBS '돌싱포맨'에 출연해 시청자들을 만나기도 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 "알바 끝나면 신문 배달…불안감 컸다" [인터뷰]
- 이상윤, '심부전증 고백' 신구 생각에 눈물 "계속 호흡 맞추고파" ('유퀴즈')
- 손예진, 출산 8개월 만 근황…여전한 미모 화제
- 이준호, 열애설 수혜 입었나…드라마 배우 화제성 1위 석권
- 김가연, 솔직 입담 "임요환과 별거? 우린 주말부부"
- 진구 "거미 소개로 만난 아내, 사실 내 스타일 아냐" ('미우새')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검거 현장 담긴 블랙박스 공개
- 추자현·우효광 부부, 4년 만 '동상이몽2' 출연
- 청소년 엄마 유소연, 이혼 서류 제출한 남편과 사는 사연
- 박보검, 심진화 울린 한 마디 "살 빼지 않으셔도 예쁘세요" ('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