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7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 개최…4개 도시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가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지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을 개최한다.
인피니트의 완전체 컴백은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 이후 약 5년 만, 단독 콘서트는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으로, 오랜 시간 인피니트의 공연을 기다려온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7일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공식 채널을 통해 '2023 인피니트 콘서트 '컴백 어게인' 티저 이미지와 투어 일정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어두운 배경 속 떠오르는 태양과 퍼져 나오는 신비로운 빛에 둘러싸인 지구를 형상화한 듯한 강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콘서트 타이틀인 '컴백 어게인'이 커다랗게 새겨져 있어 팬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공지에 따르면 인피니트는 오는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완전체로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을 개최한다. 이후 8월 27일에는 요코하마, 9월 2일에는 타이베이, 9월 9일에는 마카오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콘서트 소식에 앞서 인피니트는 이날 커밍순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하고 5년 만의 완전체 컴백 소식을 알렸다.
인피니트의 완전체 컴백은 2018년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탑시드' 이후 약 5년 만, 단독 콘서트는 2016년 개최한 '그 해 여름 3' 이후 무려 7년 만으로, 오랜 시간 인피니트의 공연을 기다려온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멤버들은 그간 솔로 아티스트로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서울과 타이베이, 홍콩에서 단독 콘서트 'LV'를 성료한 김성규는 신곡 '스몰 토크'로 활동 중이며, 장동우는 쇼뮤지컬 '드림하이'에서 진국 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남우현은 최근 한국, 일본, 태국, 타이베이, 마카오 5개국에서 아시아 투어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성열과 엘은 MBC 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에서 각각 심형우와 장호우 역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성종은 최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고정으로 합류해 재치 만점 입담을 뽐내고 있다.
인피니트의 신보는 오는 31일 발매되며,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은 8월 19일과 20일 양일간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