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과 ‘멍청이’ 49금 무대 후 이효리, 침대 위 실신한 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 한 '멍청이' 무대 소감을 전했다.
7일 이효리는 자신의 채널에 "멍청이 멍청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효리는 유랑단 막내 화사의 히트곡 '멍청이'를 불렀다.
무대를 마친 후 이효리는 "결혼 10년 차다. 부부 사이는 친구처럼 좋은데 에로틱한 느낌이 많이 사라졌다"라며 "오빠가 무대에서 기타 연주하는 모습 섹시하지 않나. 설렜고 더 가까워져서 좋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 한 ‘멍청이’ 무대 소감을 전했다.
7일 이효리는 자신의 채널에 “멍청이 멍청했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효리는 “괜찮아 난 최선을 다했어... 담엔 더 깊이 생각해야지”라고 전했다.
사진 속 이효리는 침대에 누워 눈을 감고 있다. 피곤한 듯 메이크업을 지우지 않은 모습이다.
지난 6일 방송된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는 멤버들이 서로 히트곡을 바꿔 부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효리는 유랑단 막내 화사의 히트곡 ‘멍청이’를 불렀다. 원곡과는 다른 자신만의 느낌으로 해석했다.
특히 무대를 선보이는 중에 남편 이상순이 기타를 치며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무대를 마친 후 이효리는 “결혼 10년 차다. 부부 사이는 친구처럼 좋은데 에로틱한 느낌이 많이 사라졌다”라며 “오빠가 무대에서 기타 연주하는 모습 섹시하지 않나. 설렜고 더 가까워져서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tvN ‘댄스가수 유랑단’은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추성훈, 지드래곤과 패션 공통점 발견...샤넬 소화하는 남자 “여성복 사이즈 맞으면 무조건 입
- 이젠 고미호 NO! 임윤아, ‘킹더랜드’ 구원 만나러 제주 바람 뚫고 가파도까지 갔네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
- 김태호PD, 으리으리한 ‘마포 사무실’ 공개..와인냉장고에는 무료 위스키 ‘가득’(‘공부왕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