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포토샵한 문세윤 여권 사진에 “사람을 70kg으로 만들어놨어” (1박2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1박 2일' 멤버들이 신선함 가득한 세계여행을 시작한다.
오는 9일 '1박 2일 시즌4'의 '여름 바캉스' 특집에서는 시공간을 초월해 세계여행을 떠나는 여섯 남자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때 제작진은 여름 바캉스를 맞이해 당일치기로 세계여행을 한다고 전달한다.
이런 가운데, 세계여행을 떠나기 전 서로의 여행 취향을 점검하기 위해 밸런스 게임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9일 ‘1박 2일 시즌4’의 ‘여름 바캉스’ 특집에서는 시공간을 초월해 세계여행을 떠나는 여섯 남자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따사로운 햇살이 비추는 호숫가 근처에서 멤버들은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오프닝을 시작한다. 서로의 근황 토크와 함께 이번 여름휴가 계획을 주고받는 등 여름 바캉스의 욕구를 드러내며 여행 분위기를 끌어 올린다.
이때 제작진은 여름 바캉스를 맞이해 당일치기로 세계여행을 한다고 전달한다. 멤버들은 지금 바로 떠난다는 소식에 당황하지만, 곧 색다르게 펼쳐질 여행에 기대감이 가득한 모습이다.
제작진이 준비해온 여권을 받아든 여섯 남자는 서로의 사진을 보며 폭소를 참지 못한다. 특히 문세윤의 여권 사진에는 날렵한 턱선, 짙은 쌍꺼풀을 가지고 있어 지금과는 다른 모습으로 모두의 의아함을 자아낸다.
문세윤은 조심스럽게 포토샵임을 고백하고, 딘딘은 “사람을 70kg으로 만들어놨어!”라며 팩폭을 날린다. 문세윤은 이런 일이 발생한 경위에 대해 진땀을 흘리며 설명하고, 문세윤이 전한 사장님의 열정 넘치는 보정 스토리가 웃음 폭탄을 날렸다는 후문이다.
이런 가운데, 세계여행을 떠나기 전 서로의 여행 취향을 점검하기 위해 밸런스 게임을 시작한다. 생각보다 서로 다른 스타일을 알게 된 멤버들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인다.
‘1박 2일 시즌4’는 9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10년’ 이효리♥이상순, 40금 키스 퍼포먼스 “에로틱 되찾아” (유랑단)[TV종합]
- 최수종, 子최민서 질투 “나만 보세요” 최고 5.2% (세컨하우스2)[TV종합]
- 오은영 “극단적 선택 위험↑”…금쪽이 충격적 분석 (금쪽같은 내새끼)
- 브리트니 스피어스, NBA 신예에 다가가다 얼굴 폭행…“쓰러질 뻔”
- 김종국, 200억 헬기 보고 “유재석한테 사달라고 해야지”(관출금)[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