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e스포츠협회,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7일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 골스튜디오가 제작한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은 홈, 어웨이 유니폼 2종이다.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은 아시안게임 지역대회, 국가대표 사전행사,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등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유니폼은 오는 내달 15일부터 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7일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후원사 골스튜디오가 제작한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을 공개했다.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은 홈, 어웨이 유니폼 2종이다. 조선시대 전쟁을 콘셉트로 전통 유물과 태극기의 문양과 색감을 살려 디자인했다.
홈 유니폼은 차콜 색상에 검과 방패를 표현한 패턴이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새겨졌다. 뒷면에는 검을 형상화한 디자인에 태극무늬의 적색, 청색을 디지털 패턴화해 우리나라 상징에 e스포츠 감성을 더했다.
어웨이 유니폼은 조선시대 전쟁에서 사용되던 귀면방패를 패턴으로 활용했다. 태극기 건곤감리와 태극 색상을 결합해 포인트를 줬다. 유니폼 옷깃에는 조선시대 장군이 착용했던 전립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공통적으로 삽입해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더했다.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유니폼은 아시안게임 지역대회, 국가대표 사전행사, 한중일 이스포츠 대회 등에서 착용할 예정이다. 아시안게임 결선에는 공식 후원사 브랜딩이 제외된 버전을 착용한다. 유니폼은 오는 내달 15일부터 골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BOE 패널 구매 축소 추진...특허 소송 확전
- 정의선 회장, 인텔 차량용 반도체기지 방문...미래 모빌리티 시대 경쟁력 강화
- 삼성전자, 반도체 바닥 찍었나...3분기 실적 반등 기대
- [사설] 전자업계, 하반기 실적 극대화해야
- [사설]정부, 송출수수료 거중조정해야
- [김태형의 디자인싱킹Ⅱ]<56> 문제해결 접근방식의 차이(2)
- ‘전동화 박차’ 현대위아, 의왕연구소에 열관리 시험동 완공
- [이현정의 CX 트렌드]〈11〉좋은 날씨, 좋은 고객 경험
- [ET단상] 정보보호 강국으로 가는 바른 길
- 네이버의 AI 반격...‘현지화’로 글로벌 뚫는다